여행기/아시아

일본 도쿄(동경)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스텔 [도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15.

프라네타이즈 호스텔(Planetyze Hostel)


프라네타이즈 호스텔은 아사쿠사바시 역에서 300m 떨어진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도 도쿄 박물관에서 900m 거리에 있고 센소지에서 2.4km, 마루노우치 빌딩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바와 라운지에서 터치 패널 스크린을 사용해 일본에 관한 온라인 비디오 및 가이드북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커피숍, 바, 공용 라운지, 사물함, 자동 판매기, 수화물 보관소, 세탁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가성비와 위치로 인기가 많습니다. 






&앤드 호스텔 아사쿠사 노스(&AND HOSTEL ASAKUSA NORTH)


 미나미-센주 지하철역 및 미노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앤드 호스텔 아사쿠사 노스는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고 JR 아키하바라역까지는 열차로 7분이 소요됩니다. 공영주방, 식사공간, 바를 갖추고 있고 공용라운지, 사물함, 세탁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다인실 외에도 1인실과 더블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스텔 이스트57 아사쿠사바시(Hostel East57 Asakusabashi)


호스텔 이스트57 아사쿠사바시는 아사쿠사바시 역에서 2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스텔로에도 도쿄 박물관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센소사가 약 2.1km, 도쿄 스카이트리가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매일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물함,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공용 라운지, 세탁시설, 구내 미니마트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도쿄 게스트하우스 오우지 뮤직 라운지 (Tokyo Guest House Ouji Music Lounge)


오지 역(Oji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도쿄 게스트하우스 오우지 뮤직 라운지는 샤쿠지이가와 아스카야마 공원(Asukayama Park)은 모두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우에노역까지는 열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공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라이브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됩니다. 무료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고, 식사공간, 구내 커피숍,스낵 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세탁시설 이용도 가능합니다. 




앤 호스텔 요코즈나 (Anne Hostel Yokozuna)


앤 호스텔 요코즈나는 스모 마을로 알려진 도료고쿠지역에 자리잡고 있고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료고쿠 역이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 및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구내에 음료 자동판매기와 사물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도미토리룸에는 넓은 이층침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화장실 및 샤워 시설은 공용입니다.






오크 호스텔 캐빈 (Oak Hostel Cabin) 


오크 호스텔 캐빈은 2015년 3월에  오픈한 숙소로 스이텐구마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입니다. 캡슐룸,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고, 샤워 시설은 체크인 전과 체크인 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공용 주방에서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안전 금고와 음료 자판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캡슐 포드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커튼을 사용하여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