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 일본 후쿠오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8.


호텔 뉴 오타니 하카타  Hotel New Otani Hakata


와타나베도리 지하철역 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편리한 거리에 위치한 호텔 뉴 오타니 하카타 JR 하카타 신칸센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 8곳, 마사지룸 및 일본 정통 다실을 갖춘 호텔로 도시를 둘러보실 수 있도록 자전거도 대여해드립니다. Senbazuru 레스토랑은 계절별로  정교한 일본 요리를 선보이고 Taikan-en에서는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Yamanaka 레스토랑에서는 스시를 즐길 수 있으며 The Castillian Room 바에서 칵테일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세탁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드리며, 로비에서 유료 인터넷 PC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각 객실은 주문형 비디오(VOD) 프로그램이 편성된 평면 TV, 냉장고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Wi-Fi와 유선 인터넷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마리노아 리조트 후쿠오카  
Hotel Marinoa Resort Fukuoka

호텔 마리노아 리조트 후쿠오카는 호텔은 JR 하카타 신칸센 역(고속 열차)에서 버스로 40분 거리에 있고 후쿠오카 타워와 모모치 베이사이드 공원 버스로 15분이 걸립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차량 대여 및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음료 및 간식 자판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호텔 내에는 편안한 스파가 있고, Bleu Ciel 레스토랑은 현지 해산물과 제철 재료를 사용한 정통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마리노아 시티 후쿠오카 아울렛 쇼핑몰이 있습니다. 바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객실에는 편안한 소파와 발코니, 평면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 또는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멋진 전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Hakata Excel Hotel Tokyu


나가스카와바타 기차역에서 1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는  도보로 7분 거리에 텐진 지하철역(Tenjin Subway Station)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노트북을 대여하실 수 있으며, 로비에서는 유료 인터넷 사용 공간과 무료 Wi-Fi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호텔은 코인 세탁 시설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eyaki Grill에서 일식/서양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로는 그릴 스테이크와 다양한 서양식 인기 요리 Naginoki Nakasu에서는 아침 및 저녁 식사로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목재 가구를 갖추고  있고 차 메이커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 Hilton Fukuoka Sea Hawk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는 후쿠오카 타워와 야후오쿠 돔 사이에 위치하고, 도진마치(Tojinmachi) 지하철역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형 야외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목욕탕을 갖추고 있어서 목욕을 하거나 사우나 또는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 여러 상점과 ATM(현금 지급기)이 있으며, 호텔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 셔틀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연한 자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도시 또는 만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에 평면 TV와 특장형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경관 맛있는 음식도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카쿠라 호텔 후쿠오카Takakura Hotel Fukuoka


야쿠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타카쿠라 호텔 후쿠오카는 텐진(Tenjin) 지역과 텐진역(Tenjin Station)까지도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Takakura Hotel Fukuoka의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뷔페 식당을 갖추고 있으며 Blue Star는 프랑스 및 중국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Hanaman에서는 일본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카펫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에는 에어컨과 무료 Wi-Fi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Grand Hyatt Fukuoka


캐널시티 하카타 안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카타 신칸센 역에서 차로 5분 거리, 텐진까지는 차로 5분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무료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수하물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고  캐널시티 곳곳에 위치한 각종 상점, 영화관, 극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Nadaman 일식 레스토랑을 포함한 2곳의 레스토랑과 2곳의 바가 있습니다. THE MARKET F는 종일 운영되는 레스토랑으로,  숯불 구이 요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된 가구, 안락한 분위기, 주문형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LCD 케이블 TV 등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와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