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런던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유럽여행 런던 숙소]

트레브 2018. 6. 6.

첼시아 브릿지 아파트먼츠 Chelsea Bridge Apartments


런던 중심부에서 대중교통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첼시아 브릿지 아파트먼츠는 럭셔리  서비스 아파트로 배터시 공원 기차역(Battersea Park Railway Station)까지 도보로 단 3분이 소요됩니다. 구내에는 24시간 경비원도 상주하고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오픈 플랜 구조의 완비된 주방이 있고 거실에는 평면 풀 HD TV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와 세탁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침실을 갖추고 있고 디럭스 및 펜트하우스 유형의 숙소는 실내 욕실 시설이 구비된 마스터 침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첼시아 브릿지 아파트먼츠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패딩턴 아파트먼트 Paddington Apartments


패딩턴 아파트먼트 는 패딩턴 지하철역에서 100m 거리에 있으며, 하이드 파크에서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옥스포드 스트리트의 상점은 도보로 단 10분이 소요되고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주변 지역에 레스토랑과 바가 많이 있습니다.  아파트는 전 숙소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숙소에는 현대적인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 주방에는 밥솥, 전자레인지와 주방용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패딩턴 아파트먼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토튼햄 뮤스 아파트먼트 Tottenham Mews Apartment 


토튼햄 뮤스 아파트먼트는  Dominion Theatre에서 도보로 8 분, 대영 박물관 에서 7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아파트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고  위성 채널이 장착 된 평면 TV, 식기 세척기와 오븐이있는 완비 된 주방, 욕조와 샤워기가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토튼햄 뮤스 아파트먼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MStay 39 스튜디오  MStay 39 Studios


런던의 세련된 베이스워터에 자리 잡고 있는 39 Suites는 하이드파크와 켄싱턴 가든스까지는 도보로 단 5분이 소요되며 근처에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세련된 레스토랑.  편안하게 꾸며진 모든 스튜디오 및 아파트는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모든 전용 욕실에는 파워 샤워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리도구가 완비된 현대적인 간이 주방은 취사가 가능하고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스토브, 오븐, 전자레인지, 주전자 및 조리 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MStay 39 스튜디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플라자 온 더 리버 클럽 앤드 레지던스 Plaza on the River


템즈강의 사우스뱅크에 위치한 플라자 온 더 리버 클럽 앤드 레지던스는 Vauxhall Tube & Rail Station  에서 8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용 요리사와 집사 서비스도 요청 가능합니다. 아시아 테마의 Chino Latino Brasserie-Bar는 해산물, 초밥, 바삭한 튀김 요리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에는 웨이트 장비, 스트레칭 공간, 각종 테크노짐 웨이트 트레이닝 및 유산소 운동 기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파는 트리트먼트실, 사우나, 한증막 및 아이스 샤워실로 구성되어 있소 실내 수영장은 자연광을 자랑합니다. 취사 가능한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식기 세척기와 세탁기/건조기를 갖춘 주방이 있고  개인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자 온 더 리버 클럽 앤드 레지던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시타딘 사우스 켄싱턴 런던 Citadines South Kensington London


세련된 사우스 켄싱턴 런던은 하이드 파크 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자연사 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은 아파트에서 도보로 단 10분, 글로스터 로드(Gloucester Road)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해로즈 백화점(Harrods)까지는 도보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아파트에는  편안한 소파와 위성 TV와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원목 바닥과 세련된 가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에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으며, 벽은 세련된 원목 패널과 아트 프린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오븐/레인지, 전자레인지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주방에 포함된 주방용품, 냉장고, 식기세척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타딘 사우스 켄싱턴 런던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