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뉴질랜드,퀸스타운] 퀸스타운 맛집 - 다시 먹고 싶은 퍼그버거 (Fergburger)

트레브 2011. 9. 20.

[뉴질랜드,퀸스타운]  퀸스타운 맛집 - 다시 먹고 싶은 퍼그버거 (Fergburger)
 

퀸즈타운은 뉴질랜드 최대의 관광도시입니다.  관광객이 많다보니 물가도 다른 지역에 비해 비쌉니다.

헬피자 라는 프랜차이즈 피자 가게가 있는데 퀸스타운에 있는 헬피자는 다른 뉴질랜드 도시보다 더 비싸더군요. 

여행지에서 멋지게 스테이크 좀 먹으려고 해도 퀸즈타운의 음식점은 가격이 참 부담스럽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퀸스타운의 음식점을 찾다가 퍼그버거를 찾게 되었습니다. 

   

퍼그버거는 42 숏오버 스트릿에 있습니다.   조그만 퀸스타운 이니까  시내 어디에서든 10분 내에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다리는 것이 좋지는 않지만 음식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죠.

입구 바로 옆에는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커다란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합니다.  가장 저렴한 퍼그버그 와 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실내에는 손님은 가득하고 테이블은 부족합니다.  대부분은 주문한 버거를 받아서 서서 먹거나 바로 밖으로 나갑니다.

저는 용케 빈 자리를 찾아서 않았습니다.  칩이  먼저 나오네요.  바삭하게 잘 주워진 맛있는 칩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퍼그버거가 나왔습니다.  

종업원이 갓 만든 퍼그버거를 건네주려고 주문한 사람 이름을 호명하면서

“퍼그” 라고 하는데 잘못 들으면 “F”로 시작하는 욕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 버거와는 비교가 안 되는 푸짐하고 맛있는 퍼그버거입니다.  배만 조금 덜 고팠다면 한 개 더 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결국 다음날 하나 더 먹으려 했는데, 결국은 못 먹고 왔네요.

밤에도 손님은 가득하네요.  맥주랑 함께라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맥주는 저렴하고 맛있는 Speight’s  를 추천합니다.그리고 제 몫까지 많이 드시고 오세요. 

퀸스타운(Queenstown) 여행시 유용한 여행 사이트

밀포드 사운드 투어 + 유람선 (Milford Sound Day Tour + Scenic Cruise)   ***퀸스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
퀸스타운에서 폭스 빙하 (Queenstown to Fox Glacier)
퀸스타운에서 프란츠 조셉 빙하(Queenstown to Franz Josef Glacier)
마운트 쿡 투어(Mount Cook Day Tour)

항공 버스 렌트카 투어,액티비티 숙소
에어뉴질랜드(AirNewZealand) 인터시티(Inter City) 캠퍼밴(Camper Van) 빅교 예약 오클랜드 투어 액티비피 예약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제트스타(JetStar) 네이키드버스(Naked Bus) 렌터카( Renter car) 비교 예약 퀸스타운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스텔월드(HostelWorld)
퍼스픽 블루(PacificBlue) 아토믹 셔틀(Atomic shuttles)   와이토모,로토루아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텔 가격 비교 검색
오클랜드 공항버스 오클랜드 시내버스 노선조회   베이오브아일랜드투어,액티비티 예약  
  퀸스타운 버스 조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