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유명인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담투소 (Madam Tussauds) 할인 예약 하기

반응형

전세계 유명인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담투소 (Madam Tussauds) 할인 예약 하기

   마담투소 (Madam Tussauds) 는 ?

마담투소는  런던과 그리고 전세계 여러 곳에 위치한 밀랍인형박물관으로 실제모양과 
크기가 같은 밀랍인형을 전시해 놓은 곳이며
밀랍인형 조각가 마담투소 (Madam Tussauds) 가 설립한 곳입니다.
마담투소는 역사적인 인물. 영화배우, 운동선수, 가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리고 유명했던 이들의 사실적인 모형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마담투소 (Madam Tussauds) 의 역사 ?

1761 년에 태어난  마담 투소의 원래 이름은 안나 마리아 그로숄츠 (Anna Maria Grosholtz) 으로 프랑스 국경근처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안나의 모친은 스위스 베른에서 왁스모델링에 소질이 었던 내과의사 필립  (Phillippe Curtius) 의
가정부로 일하게 되는데 안나는 필립에게서 왁스 모델링을 배우게 됩니다. 

1777 년 안나가 처음으로 만들었던 왁스모델은 볼테이고 장 자크 루소와 벤자민 프랭클린의 모델도 만들게 됩니다. 
필립의 사망후 그의 왁스모델 콜렉션을 상속받게 된 안나는 유럽을 돌며 전시회를 하게 됩니다.
1795 년 결혼과 함께 성을 바꾸면서 전시회의 이름도 “Madame Tussaud's” 바뀌게 됩니다.

  

1802년 초청을 받아 런던에 와서 전시회를 열던 투소는 나폴레옹 전쟁으로 프랑스로 돌아가지 못하고
영국과 아일래드를 돌며 전시회를 하다가 1835 런던 베이커가에 전시관을 열게 됩니다. 

1850 년 마담 투소의 사망 하고 1883년에는 협소한 공간과 비싼 임대료 탓에 현재의 메릴본 로드로 위치를 옮겨서 전시관을 열게 됩니다.
그리고 크게 성공을 하게 되죠. 현재는 명실공히 런던의 명물로 성장했던 세계 여러 도시에도 전시관을 열었습니다.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예약하기

런던의 여느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마담 투소 역시 입장료가 비싼 곳 중 하나입니다.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엔 28.8 파운드나 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경우엔 25.92 파운드나 합니다.

London Theatre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서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위해 London Theatre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관람인원을 선택하고 “Book now”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관람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9월 28일 10시로 선택하겠습니다.

 

성인의  입장권이니 위쪽 Adult 부분의 “Add to basket” 를 클릭합니다.

날짜,시간, 관람인원, 금액을 확인한 후 “check out” 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입니다.  빈칸에 신상정보 정보를 입력한 후 “register” 를 클릭합니다.

배달 옵션은 현장매표소에서 수령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현장매표소 수령 수수료 1파운드가 추가됩니다.

티켓을 한 장만 구매한다면 수수료 때문에 공식 싸이트에 비해 할인이 거의 없지만 2명 이상이 예약을 할 경우에는  유리합니다.

 

다시 신상 정보를 확인하고 “Proceed” 클릭합니다.

카드 종류를 클릭해서 선택합니다.

빈칸에 카드정보를 입력한 후  “ Proceed “ 를 클릭하고  카드정보를 확인한 후 “ Confirm” 를 다시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확인서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람일에 예약확인서를 매표소에 보여주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London Theatre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서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저렴하게 예약하고 즐겁게 관람하세요 ^^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
  1. Favicon of https://jagto.tistory.com BlogIcon 작토 2012.01.29 17: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국에 5년째 살면서 마담투소를 구경 안가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예약방법을 설명 해 주시니 안가볼 수가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