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미국 뉴욕 New York 1일 여행 경비 계산 [미국 배낭 여행 경비]

트레브 2018. 5. 28.


허드슨 강의 하구에 위치한 뉴욕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살고 도시입니다. 미국 뿐 아니라 세계의 경제의 중심이기도 한 뉴욕은 문화,관광 자원도 넘쳐나서 미국인 뿐 아니라 많은 외국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뉴욕 여행 경비 계산


이 가격은 도시를 편안하게 방문해야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바, 클럽 입장료, 기념품,의류 쇼핑, 투어, 비싼 음식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필수적인 비용 외에도 필요한 것이 있다면 추가 예산을 준비해야 합니다. 

 뉴욕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텔 이용) : $218 ( 233,900

관광지 입장료: $25  (유료 입장지 1 + 무료 입장)

음식: $31

    아침:  $7

    점심:  $9

    저녁:  $15

    음료,주류: $7

교통비: $6

숙소(호텔): $156



 뉴욕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스텔 이용) : $94 ( 100,900

관광지 입장료: $25  (유료 입장지 1 + 무료 입장)

음식: $23

    아침:  $4

    점심:  $5

    저녁:  $9

    음료,주류: $5

교통비: $0 (도보 여행)

숙소(호스텔): $46



뉴욕 관광 명소 , 박물관 입장료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뉴욕에서 빼 놓지 않고 방문해야 할 곳은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엘리스 아일랜드,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있던 자리에 위치한 메모리얼 센터, 뉴욕 증권 거래소,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등이 있습니다.   뉴욕의 박물관과 미술관도 한번 들러봐야 합니다.  

뉴욕의 명소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뉴욕 시티 패스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뉴욕시티 패스는 뉴욕의 인기 있는 관광명소 6곳의 입장권이 포함된 패스입니다.  비슷한 패스로는  뉴욕패스가 있는데  구입한 패스의 유효기간 내에는 뉴욕의 100개가 넘는 명소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패스로  입장료만 내면 맘대로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과 같은 개념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뉴욕 패스와 뉴욕 시티 패스 중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패스를 구입해서 뉴욕을 여행한다면 관광 명소 입장료를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뉴욕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는 임 스퀘어 주변 극장에서 공연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입니다.


링컨 센터 투어 성인/학생 : $25/20
엘리스 아일랜드 페리와 자유의 여신상  성인/어린이 : $18.5/9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3일권 성인/노인/어린이 : $25/$17/무료
자연사 박물관 성인/어린이: $23/$13
엠파이어스테이드빌딩 86층 전망대 성인/어린이 $34/$27,  102층 전망대 통합권 전망대 성인/어린이 $54/$47
9. 11 메모리얼 파크 추모 공원 무료 , 박물관  성인/어린이 : $24/$15 , 화요일 5 ~ 8pm : 무료
구겐하임 뮤지엄  성인/학생 $25/$18
모던아트 뮤지엄  성인/노인/학생 $25/$18/$14
마담 투소 뮤지엄 : $33


뉴욕 음식 가격 


뉴욕에는 모든 스타일, 모든 가격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수천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뉴욕은 아시아,중동,인도 음식과 같은 여러민족의 음식도 유명해 주위를 돌아 다니며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는  뉴욕 델리, 길거리 음식, 피자, 핫도그, 치즈 케이크와 같은 음식들이 인기 있습니다. 리틀 이탈리아에서 스파게트를 즐기고 차이나 타운에서 딤섬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거대한 사이즈의 뉴욕 피자도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저렴한 아침:  무료 ~ $7

- 뉴욕의  많은 호텔은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델리나 베이글 샵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렴한 점심:  $5 ~ 9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많은 패스트푸드가 있고, 길거리 음식도 많습니다. 

-맥 도날드 콤보 밀 : $8

-슬라이스 피자 : $2.5

-샌드 위치 : $4

 

저렴한 저녁:  $9 ~ 20

-레스토랑 탄산음료 : $2.1

-레스토랑 물 : $1.7

-저렴한 레스토랑 음식 : $20

-중급 레스토랑 3코스 식사 : $40

 

주류,음료,기호품 가격

 -맥주 500ml () : $7

-맥주 500ml (슈퍼) : $2.7

-중급와인 (슈퍼) :  $15

-물 (슈퍼 1.5 리터) : $2.4

-까페 커피 : $4.2

-말보로 담배 한갑 : $14

 

뉴욕 교통비

뉴욕은 직 사각의 그리드 시스템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 동쪽에서 서쪽으로 뻗은 길은Street이고  남쪽에서 북쪽으로 뻗은 길은 Avenue 로 이 서쪽 북쪽으로 갈수로 거리 번호가 증가합니다. 이 시스템을 이해하면 자신의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욕시의 지하철 시스템은 오래되었지만  효율적이며 도시를 여행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짧은 거리를 여행하는 경우에는 도보로 가는 것이 더 빠릅니다. 택시는 많이 보이지만 가격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는 경우 MetroCard를 구입해야합니다. 이 카드는 스테이션 부스, 지하철 역의 자동 판매기, 식료품 점, 뉴스스탠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1회 이용 :  $ 2.75 ~  3.0

맨하튼 택시  3km : $4 ~ 10

공항철도(JFK 에서 맨하튼) :  $ 16

택시(JFK 에서 맨하튼) :  $ 52.5

공항 버스(JFK 에서 맨하튼) :  $22~27

공항 버스(LaGuardia 에서 맨하튼) :  $12~16

택시(LaGuardia 에서 맨하튼) :  $ 26~35



뉴욕 숙박비

뉴욕시 호텔은 1 월 중순에서 3 월 중순까지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저렴하게 예약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일찍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입니다. 하지만 방이 예약되지 않고 수요가 없을 경우에는 날짜가 가까워짐에 따라 가격이 내려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맨해튼 바깥의 숙소는 맨해튼에 있는 호텔보다 저렴하지만  러시아워때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 할 수 있습니다. 


뉴욕 맨하튼 추천 저렴한 호스텔

재즈 온더 파크 유스 호텔 Jazz on the Park Youth Hotel

HI NYC 호스텔 HI NYC Hostel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 Jazz on Columbus Circle Hostel

첼시 캐빈 Chelsea Cabins

블루 문 부티크 호텔 Blue Moon Boutique Hotel


뉴욕 맨하튼 추천 저렴한 호텔

더 제인 The Jane

호텔 31 Hotel 31

더 호텔 91 The Hotel 91

호텔 미모사 뉴욕 시티 Hotel Mimosa New York City

팟 51 Pod 51


뉴욕  맨하튼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