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에딘버러 Edinburgh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호텔.아파트[스코틀랜드 에딘버러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2.

더 나이트 레지던스 바이 맨슬리 The Knight Residence by Mansley


더 나이트 레지던스 바이 맨슬리 넓고 깨끗한 여러 개의 침실과 올드 시티 중심부의 위치한 훌륭한 위치 때문에 가족 및 장기 투숙객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튜디오부터 3 베드룸 아파트까지 모든 객실에는 완비된 주방, 세탁기 ,건조기, DVD 플레이어가있는 평면 TV와 무료 Wi-Fi 인터넷을 포함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모차, 탁아 서비스 및 식료품 쇼핑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스테이시티 아파트호텔 웨스트 엔드 에든버러 Staycity Aparthotels West End Edinburgh


스테이시티 아파트호텔 웨스트 엔드 에든버러는  시내 중심과 금융 지구 근처의 에든버러의 파운틴 브릿지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145개의 럭셔리 스튜디오, 원룸, 원룸, 투룸, 베드룸 아파트 및 타운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주방과 최신 욕실을 갖춘 넓고 현대적이며 세련되게 꾸며진 아파트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스테이 에든버러 시티 아파트먼츠 Stay Edinburgh City Apartments


스테이 에든버러 시티 아파트먼츠는  로얄 마일의 상점, 술집 및 레스토랑이 줄 지어있는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서  도시를 돌아 다니기 위해 자동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8 세기 궁전으로 이용된 건물에 자라잡은 아파트는 아파트 생활의 편의성과 프라이버시를 갖춘 고급 호텔의 럭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넓으며 편안하며 현대적인 주방과 아름다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위트룸  간이 주방을 이용할 수 도 있고  근처의 Fraser Suites에서 레스토랑과 바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에이펙스 인터내셔널 호텔 Apex Grassmarket Hotel


고급스러운 169 개의 객실을 갖춘 에이펙스 인터내셔널 호텔은 에딘버러 구시 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현대식 호텔로 에딘버러 성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주변 Grassmarket 지역의 매력적인 조약돌 거리에는 카페, 레스토랑 및 전통적인 스코틀랜드 주점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세련된 실내 수영장과 작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일광 욕실이 있습니다. 풍성한 브래서리 및 바는 스코틀랜드의 일부 인기 요리를 제공하며 많은 키즈 메뉴를 제공합니다.



프린세스 스트리트 스위트 Princes Street Suites

웅장한 19 세기 건물에 자리 잡은 럭셔리  프린세스 스트리트 스위트는 에딘버러 성과 주변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대부분의 객실과 옥상 데크에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호텔은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에딘버러 의 올드 타운에 위치하고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편리합니다. 스튜디오에서부터 3 베드룸까지  37 개의 스위트룸은 크고 인상적이며 현대 미술과 가구, 풀 사이즈 주방,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