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Sydney 1일 여행 경비 계산 [호주 시드니여행 경비]

트레브 2018. 5. 2.


항구 도시로 알려진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도시입니다. 호주의 경제적, 문화적의 중심 도시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으로 아름다운  항구가  있습니다. 유명한 랜드 마크로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 하버 브리지가 있으며 그외에도 수 많은 멋진 해변, 공원, 숲이 주변에 있습니다.


시드니의 기후는 습한 아열대 기후로 여름은  뜨겁고 겨울은 온화합니다. 강우량은 일년 내내 고른 편입니다. 날씨는 바다에 영향을 많이 받고  내륙으로 갈수록 온도가 높아집니다.  1 월과 2 월은 20~30도로 가장 따뜻한 달입니다. 겨울 기온은 영하로 내려가지 않으며 가장 추운 달은 7 월입니다.


시드니 여행 경비 계산


이 가격은 도시를 편안하게 방문해야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바, 클럽 입장료, 기념품,의류 쇼핑, 투어, 비싼 음식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필수적인 비용 외에도 필요한 것이 있다면 추가 예산을 준비해야 합니다. 


 시드니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텔 이용) :  173.2 aud  ( 139,400


관광지 입장료: 15 aud (유료 입장지 1 + 무료 입장)

음식: 54.7 aud

    아침: 10 aud

    점심: 15 aud

    저녁: 20 aud

    음료,주류: 9.7

교통비: 6.5 aud

숙소(호텔): 97 aud


시드니 배낭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스텔 이용) :  71.7 aud ( 57,700 )


관광지 입장료: 15 aud (유료 입장지 1 + 무료 입장)

음식: 27.2 aud

    아침: 0 aud

    점심: 8  aud

    저녁: 12 aud

    음료,주류: 7.2 aud

교통비: 6.5 aud

숙소(호텔): 23 aud



 시드니 관광 명소 , 박물관 입장료 


시드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명소로는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가 있지만 그 밖에도 수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시드니 올림픽 공원은 2000 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역시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루나 파크는 하버 브릿지 근처의 유원지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으며 시드니 타워는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도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7500 종의 식물이 있는 왕립식물원(Royal Botanical Garden)도  방문해 볼만 합니다. 시드니에는 많은 명소가 있지만  도시를 걷고 멋진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태양과 경치를 만끽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Sydney Opera House  성인/어린이 : 37/20  aud

Art Gallery of NSW    무료

Taronga Zoo Sydney 성인/어린이 : 46/26  aud 

Australian National Maritime Museum 성인/어린이 :20 /무료 aud

Sydney Sea Life Aquarium 성인/어린이 : 42 /30 aud

Australian Museum 성인/어린이 : 15 /무료 aud

Sydney Jewish Museum 성인/학생/어린이 : 15/9/무료

Powerhouse Museum 성인/어린이 : 15/무료  aud

Sydney Tower Eye : 성인/어린이 :28/19  aud

Sydney Tower sky walk : 성인/어린이 :70/49  aud





시드니 음식 가격 



시드니의 음식 가격은  저렴한것 에서부터 매우 비싼 것까지 다양합니다. 물론 가장 저렴한 옵션은 시장에서 재료를 구입해 자신의 식사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아시아 중동 음식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이민자들 덕분에 중국음식, 한국 음식,베트남 음식, 태국음식, 인도음식, 말레이 음식등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식사를 위해서는 차이나 타운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킹 스트리트 (King Street)를 따라 시드니 대학교 근처에는 저렴한 카페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아침:  무료 ~ 10 aud

많은 호스텔에서  시리얼빵이나 크로와상우유커피, 쥬스가 포함된 간단한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 베이컨과 데친 옥수수가 섞인 옥수수 튀김을 포함한 훌륭한 호주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많은 해변가 카페가 있습니다. 


저렴한 점심:  8 ~ 15 aud

-저렴하게 점심을 해결하려면 식료품점에서 빵, 치즈, 과일 등을 구입해서 먹는 것입니다.

-샌드위치, 파이, 핫도그 등과 같은 간단한 길거리 음식을 구매하거나, 아시안 레스토랑/차이나 타운 푸드코트 등을 방문하면 저렴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맥 도날드 콤보 밀 : 10 aud

 

저렴한 저녁:  12 ~ 20 aud

- 시드니에서 저렴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펍에서는 괜찮은 음식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탄산음료 : 3.2 aud

-레스토랑 물 : 2.5 aud

-관광지에서 벗어난 레스토랑 음식 : 15 aud

-중급 레스토랑 3코스 식사 : 40 aud

 

주류,음료,기호품 가격

 -맥주 500ml () :  7.8 aud

-맥주 500ml (슈퍼) : 5.0 aud

-중급와인 (슈퍼) :  18 aud

-물 (슈퍼 1.5 리터) : 1.8 aud

-커피 : 4 aud

-말보로 담배 한갑 : 30 aud

 


시드니 교통비



시드니에는 버스, 기차,  페리를 포함한  훌륭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드니에는 176 개의 역이 있는 광범위한 교외 철도 시스템이 있어서 북서쪽과 북부 해변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대도시을 대중교통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전철 시스템에는 시드니 시티와 달링 하버, 카지노, 파이몬트와 센트럴, 덜리치힐, 사이를 오가는 길이 7km의 단일 선로가 있습니다. 시드니의 버스는 도시 곳곳을 잘 연결해 줍니다. 



택시 (공항에서 시내) : 45 ~ 55 aud

공항철도 (공항에서 시내) : 18.5 aud

공항 셔틀버스 (공항에서 시내) : 16.0 aud

노선버스 (공항에서 시내) : 3.3 aud

시내 버스/메트로 : 2.4 ~ 4.7 aud

경전철 : 3.2 ~ 6 aud

택시 시내 3km : 11 ~ 15 aud


시드니  숙박비

시드니의 숙소는 시설이 좋은 편이지만 가격도 역시 높은 편입니다.  저렴한 호스텔을 찾는다면 Kings Cross 지역의 숙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시설은 조금 좋지 않을 수 있지만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시드니 추천 저렴한 호스텔

서머 하우스 백패커스 Summer House Backpackers

글리브 포인트 YHA Glebe Point YHA

시드니 센트럴 YHA Sydney Central YHA


시드니 추천 저렴한 호텔


호텔 찰리스 Hotel Challis

마리너스 코트 호텔 Mariners Court Hotel



시드니 추천 아파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