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파나마 파나마시티 Panama city 1일 여행 경비 계산 [중남미 배낭 여행 경비]

트레브 2018. 4. 26.



파나마 시티 (Panama City)는 파나마의 수도로  150 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중남미에서 가장 현대적인 도시로 수 많은 고층건물들이 도시의 부와 번영을 보여줍니다. 중미의 금융허브인 파나마 시티는 전세계의 사람들이 모여 있으며 영어로 의사소통 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파나마 시티의 기후는 열대기후로 건기와 우기로 나뉩니다. 우기는 5 월에서 12 월 사이이고 건기는 1 월에서 4 월 사이입니다. 기온은 일년 내내 비교적 일정하며 평균  최고 기온은 29 ~ 32도, 평균 최저 기온은 24 ~ 26도 입니다.


파나마 여행 경비 계산


파나마의 화폐 단위는 PAB (파나마 발보아)지만 지폐는 미국 달러, 동전은 파나마 발행 동전을 사용합니다.
이 가격은 도시를 편안하게 방문해야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바, 클럽 입장료, 기념품,의류 쇼핑, 투어, 비싼 음식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필수적인 비용 외에도 필요한 것이 있다면 추가 예산을 준비해야 합니다. 

 파나마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텔 이용) :   63.5$ ( 68,700 


관광지 입장료: 10 $ (유료 입장지 1 + 무료 입장)

음식:25 $

    아침: 5 $

    점심: 7 $

    저녁: 10 $

    간식주류: 3 $

교통비: 2.5 $

숙소(호텔): €26


파나마 배낭 여행 1일 예상 여행 경비(호스텔 이용) :  27.75 $ ( 30,000 )

 

관광지 입장료: 3 $ (무료 워킹 투어 + 무료 입장)

음식: 11.25 $

    아침: 0 $ (호스텔 제공 식사)

    점심: 4 $ 

    저녁: 6 $

    간식주류: 1.25 $

교통비: 2.5 $

숙소(호스텔): €11




파나마 관광 명소 , 박물관 입장료 


파나마에서 인기 있는 명소로는 전설적인 파나마 운하가 있습니다. 운하를 볼 수있는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곳은 미라 플로레스 (Miraflores) 갑문으로 편도 약 6 달러로 택시를 타고 방문자 센터를 방문하거나 보트 투어를 통해 운하를 구경 할수 있습니다.   이용하여 자물쇠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파나마 시티 또 다른 인기 있는 곳은 Mi Pueblitos, Biomusea, Casco Viego, Panama Viejo , Amador Causeway 등이 있습니다. 



BioMuseo  성인/어린이: 22/11 $

Panamá Viejo 성인/어린이: 12/5 $

Museo de Arte Contemporáneo 성인/어린이: 5/1.5 $

Museo del Canal Interoceánico : 2$

Parque Natural Metropolitano : 5$

Centro Natural Punta Culebra 성인/어린이: 7/4 $

파나마 운하 방문자 센터  인/어린이: 15/10 $ 







파나마 음식 가격 


도시 전역에는 많은  파나마 전통 레스토랑이 있으며 가격은 저렴한 음식에서부터 비싼 음식까지 다양하며 음식의 품질은 좋은 편입니다. 값싼 식사를 원한다면 꽤 좋은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Casco Viejo 바깥의 어시장에서 신선하고 저렴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음식 이외의 음식을 찾고 있다면 도시 곳곳에 저렴한 중국 음식점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아침:  무료 ~ 5 $

많은 호스텔에서  시리얼빵이나 크로와상우유커피, 쥬스가 포함된 간단한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 저렴한 까페에서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점심:  4 ~ 7 $

-저렴하게 점심을 해결하려면 식료품점에서 빵, 치즈, 과일 등을 구입해서 먹는 것입니다.

-피쉬 마켓 주변에는 저렴하게 점심을 즐길 수 있는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맥 도날드 콤보 밀 : 6.5 $

 

저렴한 저녁:  6 ~ 10 $

-저녁을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관광지의 있는 식당(Calle Uruguay 와 Calle Argentina), 영어 메뉴가 있는 식당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스토랑 탄산음료 : 1.24 $

-레스토랑 물 : 1.01 $

-관광지에서 벗어난 레스토랑 음식 : 9$

-중급 레스토랑 3코스 식사 : 23 $

 

주류,음료,기호품 가격

 -맥주 500ml () :  2 $

-맥주 500ml (슈퍼) : 0.74 $

-중급와인 (슈퍼) :  10 $

-물 (슈퍼 1.5 리터) : 1.33 $

-커피 : 2.91 $

-말보로 담배 한갑 : 5 $



 파나마 교통비


파나마 시티의 잘 갖추어진  버스는  파나나를 여행하기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버스는 러시아워에 매우 혼잡해질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의 구형 버스는 최근 새로운 에어컨 버스로 많이 교체되었습니다. 버스의 최종 목적지는 버스의 상단에 적혀 있습니다.파나마 시티를  편하게 여행하고 쉽다면 역시 택시가 좋습니다.  택시에는 미터가 없지만 운전자는 출발지와 목적지에 따라 요금을 계산할 수 있는 테이블을 이용해서 요금을 부과합니다.

2014 년에는 파나마 시티가 메트로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메트로는 파나마 시티를 거쳐 로스 안데스 마을에있는 알부룩 몰 (Albrook Mall) / 국제 버스 정류장 사이를 운항하지만, 관광 명소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택시 (공항에서 시내) : 25 ~ 30 $

버스 (공항에서 시내) : 1.25 $

시내 버스  1회 탑승 : 0.25 $

택시 시내 3km : 3~ 5 $

메트로 : 0.35 ~ 2 $

택시 (시내에서 파나마 운하 방문자 센터) : 5 ~ 10 $




비엔나 숙박비

파나마 시티는 관광 목적의 방문자 보다는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자가 많은 곳입니다.  파나나마의 숙소는 저렴한 편으로  호스텔과 같은 저가 숙소가 특히 저렴한 편입니다. 


파나마 추천 저렴한 호스텔

엘 마치코 호스텔 El Machico Hostel

포사다 1914 Posada 1914

카사 라미레스 Casa Ramirez



파나마 추천 저렴한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