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사카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일본 오사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22.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 Hotel Keihan Universal Tower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300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까지 고속 리무진 버스로 70분이 소요됩니다. JR 오사카 기차역은 열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31층에 있는 S-PARK Spa에서는 도시를 전망할 수 있고, 사우나, 제트 욕조, 온천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종일 영업하는 Garden Restaurant은 , 일본 음식과 서양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며 32층에 있는 Top of Universal에서는 오사카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며 석식 코스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무채색과 나무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37인치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조가 완비된 욕실에는 칫솔 세트,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등의 욕실용품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톤 호텔 니시 우메다 Hearton Hotel Nishi Umeda


하톤 호텔 니시 우메다는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과 오사카 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남바와 신사이바시 지역은 모두 지하철로 15분이면 닿을 수 있습니다. 코인 세탁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 Garden Cafe에서는 조식 및 점심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일품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하면서도 편안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LCD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가 갖춰져 있고 잠옷과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호텔 몬토레 라 스루 오사카 Hotel Monterey La Soeur Osaka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에 위치한 호텔 몬토레 라 스루 오사카의  옆에는 파나소닉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교바시 기차역에서 열차에 탑승하면 오사카 시내까지 6분, 교토까지 40분이 소요되고 오사카 성 공원은 도보로 15분 미만이 걸립니다. Trinite Natural Hot Springs Spa엔는 온수 욕조, 사우나, 노천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르데코 양식으로 꾸며진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각 객실에 미니바, 업무용 책상,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마련된 스마트폰은 숙소 내부 및 외부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Sheraton Miyako Hotel

오사카 우에혼마치 기차역 가까운 곳에 위치한 쉐라톤 미야코 호텔은 다니마치 규초메 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을 잘 갖추고 있고 구내 상점, 미용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Top of Miyako Restaurant에서는 도시 전망을 즐기며 세계 각지의 요리를 드실 수 있고 Bar Eu와 Cafe Belle에서 편안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Shisen에서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미니바와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깨끗하게 준비된 일본식 목욕 가운과 잠옷이 매일 제공됩니다.




리가 로얄 오사카 RIHGA Royal Osaka


리가 로얄 오사카는 JR 오사카 역에서 무료 셔틀로  10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게이한 나카노시마 기차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월풀이 구비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프랑스 요리에서 전통 일본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선이는 20개의 멋진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Royal Ryuho는 다양한 중국 요리를 선보이며, Naniwa에서는 철판구이 요리를 제공합니다. 조식 뷔페는 Remone에서 제공되며, 일식 요리는 Nakanoshima에서 즐겨 보십시오. 구내에 여러 바와 카페도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한 가구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녹차 티백이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는 주문형 비디오(VOD) 채널이 편성된 평면 위성 TV와 전원 어댑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