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무이네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Mui ne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6.

사이공 무이네 리조트  Saigon Mui Ne Resort


사이공 무이네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리조트로 판티엣에서 12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전용 해변이 있고,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 수상 스포츠 시설을 이용하시거나 투어 데스크를 통해 관광 상품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서양 및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은 전통적인 베트남의 건축 양식과 조화된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객실에서는 열대 정원 및 해변을 조망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팬다누스 리조트 앤 스파 Pandanus Resort & Spa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팬다누스 리조트 앤 스파는 무이네 시장에서 1.6 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해변 리조트는 100,000㎡ 면적의 열대 정원,  대형 야외 수영장, 12인용 온수 욕조, 2곳의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거나 함티엔 비치로 향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센터서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사우나/한증탕을 즐기실 수 있고 테니스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Café Blue Lagoon Restaurant은 각종 정통 베트남 요리와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수영장 옆에 위치한 Sun Terrace Restaurant은 바비큐 뷔페, 스낵, 간단한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색으로 꾸며져 있고, 무료 Wi-Fi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옷장, 개인 금고,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고 야외 가구를 갖춘 전용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테라코타 리조트 앤 스파  Terracotta Resort & Spa


테라코타 리조트 앤 스파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고 판티엣(Phan Thiet)의 시내 중심부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열대의 풍경 속에 자리한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 피트니스 시설과 연결된 우아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 풀 바,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설비 및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탁아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다양한 종류의 서양식 및 아시아식 특선 요리와 광범위한 종류의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고 바에서는 상쾌한 칵테일과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고전적인 목재 가구, 케이블 TV 및 정원의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목욕 가운과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 및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클리프 리조트 앤 레지던스 The Cliff Resort and Residences


모래 사장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146개의 객실을 갖춘 더 클리프 리조트 앤 레스전스는 탁 트인 바다의 전망과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현대적인 호텔 객실, 빌라, 콘도에서는 대형 평면 TV, 미니바, Wifi 를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완비된 주방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대형 수영장 2곳, 스파, 쾌적한 해변 등 긴장을 풀고 편히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좋은 평을 받고 있고, 키즈 클럽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씨 링크 비치 리조트 앤 골프 Sea Links Beach Resort & Golf


씨 링크 비치 리조트 앤 골프는 무이네의 평화로운 해변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아름답게 조경된 부지에 4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여러 종류의 피트니스 시설, 넉넉한 공간의 우아한 객실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및 테니스 코트가 마련되어 있고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 럭셔리 스파가 있습니다. 외국어가 가능한 호텔 직원들이 어린이 돌봄 서비스와 관광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Sea Green Restaurant은 하루 종일 세계 각국의 요리와 아시아 특선 요리를 선보이고 호텔에서 운영되고 있는 3개의 바에서 다양한 와인 및 음료 메뉴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가 있는 객실에서 베트남 동해안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고 넓은 에어컨 완비된 아파트에는 평면 케이블 TV, 금고,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씨 링크 비치 리조트 앤 골프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아난타라 무이네 리조트  Anantara Mui Ne Resort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아난타라 무이네 리조트는 빈 팟티엔 베이를 바로 향해 있는 울창한 열대 정원이 있는 5성급 럭셔리 해변 리조트로 다양한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고 부대 시설로는 조용한 정원이 보이는 피트니스 짐이 있으며, 어촌 마을인 무이네를 탐방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의 경관을 감상하며 정통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특별 메뉴를 준비해 드립니다. 객실은 베개 선택 메뉴, 레인 샤워기, 초대형 석조 욕조, 실내 금고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난타라 무이네 리조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