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또 야얌이 인기있는 인도네시아 식당 레스토랑 누르야나Restoran Nuryana[코타키나발루 추천 아침맛집]

여행기/아시아|2018. 4. 3. 23:54
반응형


아침을 먹으로 갔던 Keng Wan Hing 은  선데이 마켓  때문인지 빈 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다른 식당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인도네시아 음식을 파는 식당  Restoran Nuryana 입니다.   여러번 들어갈까 말까 고민을 했던 곳인데, 이번에는 갈 수 있는 곳이 이곳 밖에 없었습니다.  손님들도 제법 있습니다.  



인기 있는 메뉴는 소토 아얌으로 5.5 rm 입니다.   조금 더 특별한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소토 스페샬로 주문을 해 봤습니다. 




국물에 여러 종류의 고기, 완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 맛을 봤는데,  익숙한 맛입니다.  삼계탕 국물 비슷하기도 합니다.  



소 내장도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매콤하게 먹고 싶을 때는 소스를 추가하면 됩니다.   배가 고파서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내장까지 들어있는 소토 스페샬보다는 소토 아얌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소토 스페셜과  락사중 선택하라고 하면 락사를 선택할 것입니다.   


Restoran Nuryana

주소 : 102,, 84,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영업시간 : 매일 08:00 ~ 18:00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