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쿠알라룸프루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쿠알랄룸프루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2.

파크로얄 쿠알라룸푸르 Parkroyal Kuala Lumpur


426 개의 객실을 보유한 파크로얄 쿠알루룸푸르 호텔은  인기 있는  지역인 부킷빈탕 쇼핑 지구 중심에 자리하여  수 많은 레스토랑 바 등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붐비는 지역이라서 소음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평범한 편이지만 클럽 레벨 객실 이용자는 호텔의 오키드 라운지 에서 무료 아침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스파,  3 곳의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힐튼 호텔 쿠알라룸푸르 Hilton Hotel Kuala Lumpur


대형 럭셔리 호텔 힐튼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KL 센트럴  기차역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속 열차를 통해 공항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심 외곽에 있지만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관광 명소를  쉽게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인이나 호수를  전망할 수 있는  500 개 이상의 객실이 있는 호텔에는 유명한 그릴을 포함해 10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인접한 르 메르디앙 과 2 개의 수영장을 공유합니다. 스파와 거대한 피트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투숙객 전용 라운지가 있습니다. 

더 웨스틴 호텔 쿠알라룸프르 The Westin Hotel Kuala Lumpur


파빌리온쇼핑 센터 맞은 편에 위치한 443 개의 객실을 갖춘 더 웨스틴 호텔 쿠알라룸프르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에는 이탈리아, 라틴 및 광둥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이 자리 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구역은 특히 돌로 만든 산책로와 녹음이 우거진 경치가 있습니다. 40 인치 평면 TV, 미니 바, 전기 주전자,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설비를 갖춘 객실은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은 비즈니스 센터와 이그제큐티브 클럽 을 이용하실 수 있고 ,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 클럽과 어린 이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크로얄 서비스 스위트 쿠알라룸푸르 Parkroyal Serviced Suites Kuala Lumpur


파크로얄 서비스 스위트 쿠알라룸푸르는 다소 불편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지만 287 개의 현대적인 스튜디오와 대형 아파트가 있어서 가족들에게 적합한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밥솥과 전기 스토브가 완비 된 간이 주방은 장기간 체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어린 이용 시설은 실내 및 실외 놀이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최고의 가족 호텔로 선정되기도 한 호텔은 옥외 수영장 2 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도시 전망이있는 옥상에 있습니다. 풀 레스토랑이나 바는 없지만 유럽식 조식은 무료입니다. .

로얄 출란 부킷 빈탕 Royale Chulan Bukit Bintang


402 개의 객실을 갖춘 로얄 출란 부킷 빈탕은  화려하고 세련된 파빌리온 쇼핑 센터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있는 고급 체인 호텔입니다. 우아한 로비에서 멋진 헤드 보드와 객실의 팔러 의자에 이르기까지 복고풍의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말레이시아, 프랑스, 중국 레스토랑이 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는 훌륭한 조식 뷔페가 있습니다. 대형 야외 수영장 공간에는 수영장 바 및 어린 이용 수영장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도 있습니다. 주차장과 Wi-Fi는 모두 무료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 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옆에 자리한 KL 시티 파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이지만, 수많은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거대한 스파, 실내 골프 시뮬레이터 등으로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넓은 객실은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클럽 스위트 룸에는 자체 사우나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