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치앙마이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태국 치앙마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30.

다라데비 치앙마이 Dhara Dhevi Chiang Mai


123 개의 객실을 갖춘 다라데비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최고의 고급 호텔로  리조트 그 이상입니다. 고대 란나 왕국이나 버마의 사원 단지와 비슷하게 지어진 리조트는 정문에서 마차를 타고 들어가면 거대한 수영장과 우뚝 솟은 성과 같은 건물, 폐사원 처럼 보이는 건물들이 인상적인 첫인상을 줍니다.  콜로니얼 윙은 식민지 스타일의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전용 플런지 풀이 있는 빌라는 쌀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것으로  논을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훌륭한 스파 중 하나인 리조트의 스파는 거대한 사원처럼 보이며, 고급 프랑스 요리에서 부터 왕실 태국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5,000 권 이상의 서적과 DVD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중 하나지만 가장 비싼 곳이기도 합니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핑 강에 위치한 84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리조트로 치앙마이 시내에서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화로운 리조트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전용 테라스, 나무마루, 레인폴 샤워기, 독립형 욕조 및 무료 조식 및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강가의 수영장, 넓은 체육관, 전용 트리트먼트실이있는 스파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세련된 라운지는 조용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며 레스토랑에서는 태국 요리와 인도 요리를 제공합니다. 밤에는 거리의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세련된 숙박 시설 중 하나이며, 이곳에서 가장 값 비싼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핑 나카라 부티크 호텔 & 스파 Ping Nakara Boutique Hotel & Spa


핑 나카라 부티크 호텔 & 스파는 태국 북부의 식민지풍 스타일로 아름답게 디자인된 매력적이고 친근한 분위기의 리조트입니다. 19 개의 멋진 객실은 고  가구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작은 수영장, 스파,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건물은 핑강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시 중심의 소음과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시내 나이트 바자까지는 도보로  15 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호텔의 클래식 메르세데스 승용차로 치앙마이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Le Meridien Chiang Mai


383 개의 객실을 갖춘 르 메르디앙은 치앙마이의 최고급 숙박 시설 중 하나이며  8 개의 종류의 세련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 심장부에 위치한 나이트 바자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우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웰빙스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등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높은 호텔 중 하나 이며 아름다운 옥상 수영장에서 Doi Suthep 산의 탁월한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 Shangri-La Hotel Chiang Mai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는 럭셔리 호텔 Shangri-La 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에 위치한 호텔은 치앙마이에서 가장 큰 수영장, 넓은 헬스 클럽, 유명한 스파, 우아한 중식당에서부터 캐주얼 한 카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우아한 객실에는 커다란 욕조와 멋진 도시, 산의 전망이 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시끄러운 관광지에서 약간 벗어나 나이트  바자에서 도보 거리에 있지만 올드타운까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라티라나 리버사이드 스파 리조트 치앙마이 Ratilanna Riverside Spa Resort Chiang Mai


부티크 스타일의 75 개의 객실을 보유한 라티라나 리버사이드 스파 리조트 치앙마이는 치앙마이의 주요 명소에서 조금 벗어난 핑강 강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란나 스타일의 객실에는 가구가 비치 된 발코니가 있으며 욕조가있는 평면 스크린 TV와 같은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플 런지 풀, 홈 씨어터 및 훌륭한 강의 전망이 있습니다. 야외 인피니티 풀과 스파는 특히 인기있는 장소이고 호텔의 레스토랑과 바는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