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루앙프라방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라오스 루아프라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7.

빅토리아 시엥통 팰리스 Victoria Xieng Thong Palace


빅토리아 시엥통 팰리스는 루앙프라방 의 구시가에 위치한 전통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입니다. 원래 왕궁 건물로 라오스 왕족의 거처로 사용되던 곳으로  현재도 전통적인 건물에 사랑스러운 티크 마루 방이 있습니다. 2 6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크지 않은 리조트로  메콩 강과 왓 시엥통 사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으며, iPod 도크, 평면 TV , Wi-Fi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휘트니스 센터는 없지만 스파와 훌륭한 라오스, 서양 요리를 제공하는 Mekong 레스토랑의 주방이 있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곳은 루앙프라방의 가장 조용한 지역 중 하나로 강변을 산책하고 즐기는 여행객에게 인기 있습니다. 


르 팔레 줄리아나 Le Palais Juliana


르 팔레 줄리아나는  루앙 프라방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무료 공항 교통편을 제공하고 야외 수영장, 수영장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요리 ,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와 욕조가 구비된 욕실을 갖춘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IDD 전화기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앙 통 호텔 Ang Thong Hotel


야시장, 푸시 언덕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앙 통 호텔은 루앙 프라방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소요됩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자전거도 제공하고 투어 데스크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은 아시아식, 라오스-태국식,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스타일로 꾸며진 모든 객실은 에어컨, 전용 발코니 및 정원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성 TV, 미니바 및 전용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트리 하우스 시크릿 리트리트 Satri House Secret Retreats


31 개의 객실을 보유한 사 트리 하우스는 수파노유 왕자의 옛 저택이었던 곳을 복원 확장한 고급 부티크  호텔로 루앙프라방 에서 가장 매력적인 호텔로 야시장은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훌륭한 목재 가구, 예술 작품, 세기의 골동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식민지 풍 건물은 정원과 수영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에는 4 기둥 침대와 레인 샤워가 있고 넓은 별도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트리 하우스 레스토랑은 라오스와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며 우아한 스파가 있습니다. 


더 루앙 세이 레지던스 The Luang Say Residence


식민지풍의 리조트 더 루앙 세이 레지던스는 루아푸라방 국제공항과, 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하며, 야외 인피니티 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시아와 유럽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본관에 위치한 바는 대리석 벽난로로 꾸며져 있으며, 프랑스 비스트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넓은 객실은 아름다운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창문이 여러 개 있어 자연 채광과 신선한 공기를 즐길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피텔 루앙 프라방 Sofitel Luang Prabang


소피텔 루앙 프라방은 루앙프라방 중심부에 위치한 역사적인 럭셔리 호텔입니다. 전 프랑스 총독의 저택으로 사용되던 호텔은  정원 안뜰 주변에 여러 식민지 풍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 룸은  아주  넓고 거대한 평면 스크린 TV, 거대한  파티오 ,  야외 욕조와 같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루앙 프라방에서 찾기 힘든  대형 수영장과 복원된 오래된 건물에 위치한 스파, 라오스 요리를 제공하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자전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벨몬드 라 레지던스 푸오 바오 Belmond La Residence


34 개의 객실을 갖춘 벨몬드 라 레지던스 푸오 바오는 루앙프라방을 내려다 보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고급 목재 바닥, 소파, 테라조 욕조와 평면 TV 및 iPod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스위트룸입니다. 호텔에는 2 개의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센터, 전용 트리트먼트 룸이있는 매력적인 스파가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프랑스,라오스 레스토랑과 분위기 있는 바가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시내 중심가에서 벗어나 유서 깊은 지역과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무료 자전거와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