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추천 럭셔리 호텔 [대만 타이페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5.

카이사르 메트로 타이베이Caesar Metro Taipei


카이사르 메트로 타이베이는  Twin Towers Taipei에 자리한 호텔로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MRT Longshan Temple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습니다.  Ximen쇼핑가에서 지하철로 1 정거장 거리에 있으며, 타이페이 중앙역은 지하철로 2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휘트니스 센터 및 야외 수영장과 같은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7m 높이 천장의 연회장은  연회와 회의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수하물 보관소, 환전,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고 3 곳의 레스토랑과 중식 및 양식 요리를 제공하는 바가 있습니다. 환상적인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745 개의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전자식 비데, 별도의 욕실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타이베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타이베이 가든 호텔은 Xiaonanmen MRT 기차역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타이페이  중앙역까지 차로 5 분이 소요됩니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 타이베이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는  최상층에는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의 여러 식당에서 중식, 일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고 간단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를 갖추고 있고 케이블 TV, 냉장고 및 차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



에스 호텔 S Hotel 


S 호텔은 MRT Taipei Arena Station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호텔은  송산 공항 에서 차로 3 분 거리에 , 타이페이 중앙역 은 차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S 호텔에는 고급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모임이나 파티를 주최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연회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은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수하물 보관소 이용도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각 객실에는 옷장, 책상, 케이블 TV, 냉장고 및 커피 머신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 도구 및 헤어 드라이어가 있으며  슬리퍼와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타이베이 중산  지역에 위치한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는  MRT Songkiang Nanjing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 접속 설비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전용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있는 전용 욕실이 있으며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있고 별도의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란디스 타이베이 호텔 The Landis Taipei


더 란디스 타이베이 호텔은  MRT Zhongshan Elementary School 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송산 공항에서 차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3 곳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무료 주차장 및 무료 Wi-Fi를 제공하며, 24 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에 팩스 및 복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파는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사우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무료 신문과 무료 과일 바구니를 제공하며. 각 객실에는 미니 바, DVD 플레이어 및 차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호텔 쿠오테 타이베이 Hotel Quote Taipei


Nanjing East Road MRT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쿠오테 타이베이는  송산 공항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HQ Lounge에서는 일간 신문은 물론 하루 종일 다과도 즐기실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정교한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은 평면 TV, BOSE 디지털 사운드 시스템 Nespresso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모든 편의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