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쿠바 추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호텔, 리조트 [쿠바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6.

멜리아 카요 코코 Melia Cayo Coco



스페인 호텔 체인 멜리아의 대규묘 성인 전용 리조트인 멜리아 카요 코코에는  아름다운   야자수가  있는 아름답고 잘 정리 된 부지가 있습니다. 250 개의 객실은 파스텔 색조의 밝은 색채의 방갈로에 자리잡고 있으며 일부는 바닷물 석호 바로 위에 있는  세워져 있습니다. 실내 장식은 조금 오래되어 보이지만,  깨끗하고 햇볕이 들고 평면 스크린 TV, 미니 바, 전용 발코니, 테라스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공 장소의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크고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 여러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및 스포츠 코트가 있으며, 백사장 해변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로얄톤 이카코스 바라데로 리조트 스파  Royalton Hicacos Varadero Resort & Spa 


고급 성인 전용  로얄톤 이카코스 바라데로 리조트 스파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로 모든 투숙객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리조트의  전용해변은 바라데로 리조트 중 가장 크고  집사 서비스에서 부터 스파 시설. 스쿠버 다이빙 레슨과 다이빙도 숙박요금에 포함됩니다.   수상 스포츠, 수영장 옆 침대, 해산물 레스토랑에 즐기는 랍스터 요리도 별도의 추가 요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녁식사 때 스페샬 와인은 추가 비용이 드는 유일한 것 중 하나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404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올인클러 시브 리조트는 바라 데로에서 가장 좋은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파라디수스 프린세사 델 마르 레조트 앤 스파 Paradisus Princesa del Mar Resort & Spa


파라디수스 프린세사 델 마르 리조트는 바라 데로의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스탠다드 객실과 로얄 서비스 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798 개의 객실은 우아하고 차분한 가구를 갖추고 있고 모든 객실에는 바다 또는 수영장 전망의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로열 서비스 객실에는 분사식 욕조, 집사 서비스 등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직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액티비트는 해변과 리조트의 3 개의 수영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그 중 2 개의 수영장에는 스윔업 바가 있고  7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라이브 공연 및 시가 바가 리조트의 매력을 더 해줍니다.


오션 바라데로 엘 패트리아카 Ocean Varadero El Patriarca



오션 바라데로 엘 패트리아는이 바라데로에서 가장 현대적인 가족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2012 년에 개장한 리조트는 잘 관리되고 있으며 계속 리노베이션도 이루어 지고 있는 세련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420 개의 객실은 진정으로 고급스럽고 정식 레스토랑은 예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커피 바는 최고의 맥주를 제공합니다. 멋진 피아노 바에서는 저녁에 훌륭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라디수스 바라데로 리조트 & 스파 Paradisus Varadero Resort & Spa


794 개의 객실을 보유한 파라디수스 바라데로 리조트 & 스파는는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이며 환상적인 로비, 대형 바다 전망 수영장,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깨끗하며 전통적인 스타일과 무료 미니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넓은 대지에 펼쳐져 있어서 골프카트를 타고 이동하는 투숙객도 많습니다. 리조트의 음식은  리조트다 좋은 편이고  스파는 바라데로의 최고 수준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