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베트남 하노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5.

더 앤 하노이 The Ann Hanoi


스마트하고 세련된 앤 하노이 호텔은 하노이 중심부의 번잡함을 벗어나 조용한 곳에서 지내는 것을 선호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의 108 개 객실은 넓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LED TV, 전기 주전자,깊은 욕조가 있는 욕실, 미니 냉장고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중에는 아파트와 스위트 룸도 있습니다. 멋진 베트남 레스토랑과 조식 뷔페, 바, 라운지, 헬스 클럽,옥상 수영장, 사우나, 월풀, 넓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룸 서비스는 24 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하노이 라 시에스타 다이아몬드 호텔 & 스파 Hanoi La Siesta Diamond Hotel & Spa


하노이 라 시에스타 다이아몬드 호텔 & 스파는 호안 키엠 호수 (Hoan Kiem Lake) 바로 옆쪽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조용한 지역에 자리하여 올드 쿼터 (Old Quarter)의 레스토랑, 바, 상점 및 명소까지 도보로 5 분이면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34 개의 세련된 객실은 벽난로 벽, 나무 마루, 플러시 벨벳 쿠션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무료 노트북, DVD 플레이어, 평면 TV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작은 스파뿐만 아니라 호수와 하노이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춘 뛰어난 무료 아침 식사 제공 옥상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 JW Marriott Hotel Hanoi


2013 년 개장한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 는 하노이의  고급 호텔 중 하나로 비즈니스 여행객,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호텔은 내셔널 컨벤션 센터 캠퍼스 밖의 현대식 유리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 룸은 넓고 밝으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장식과 42 인치 평면 스크린, DVD 플레이어, iPod 도크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3 개의 레스토랑, 실내 랩풀,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 룸의 투숙객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무료 아침 식사, 스낵 및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트렌디 Hanoi La Siesta Hotel Trendy


2016 년 개장 한 고급스러운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트렌디는  8 층짜리 레스토랑에서 무드있는 지하 바까지 세련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부티크호텔입니다. .무료 조식 뷔페 , 최신 스타일의 바, 완벽한 서비스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의 70 개 객실과 스위트 룸은 목재 바닥과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멋진 장식으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좁은 편이며 입구 층 객실에는 외부 창문이 없습니다. 구내 수영장이나 체육관은 없지만 호텔에는 6 개의 트리트먼트 실이있는 스파가 있습니다. 호텔의 올드 쿼터 (Old Quarter) 자리한 호텔은  레스토랑,시장, 관광명소 및 호안 키엠 호수 (Hoan Kiem Lake)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