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마닐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 추천 럭셔리 호텔[필리핀 마닐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3.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키즈 클럽은 실내,실외 공간, 짐보리룸 , 놀이터가 있어서 마닐라 최고의 키즈 클럽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테니스, 18 홀 미니 골프, 다리, 슬라이드, 폭포, 어린이 전용 지역이 있는 거대한 수영장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넓고 밝은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평면 TV와 무료 Wi-Fi가 있고 대부분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은 많은 유명인이 방문하는 곳으로 훌륭한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합니다.  Spiral 레스토랑은 세계적인 뷔페를 제공하고 야외 바에서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카티 샹그릴라 마닐라 Makati Shangri-La Manila


마카티 샹그릴라 마닐라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호텔이지만  어린이를 위한 무료 뷔페를 제공하는 호텔은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 있습니다인상적인 로비, 뛰어난 서비스,  고급 스파,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는 대형 야외 수영장과 같은 고급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696 개의 객실에는 평면 LCD TV,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는 욕실, 무료 Wi-Fi가 있습니다.

호텔 H2O Hotel H2O


가족 친화적인 테마파크 오션 파크에 위치한 147 개의 객실을 갖춘 H2O 호텔은 말 그대로 물고기와 함께  자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고급 호텔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마닐라 만의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쿠아 룸은  어린이들과  큰 인기 있는 곳으로  수십 마리의 물고기와 해파리가 수족관이 벽 전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독립형 욕조 또는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페어몬트 마카티 Fairmont Makati


탁월한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로 잘 알려진 280 개의 객실을 갖춘 페어몬트 호텔은 마카티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입니다.   헤어 및 네일 서비스가 완비 된 훌륭한 스파, 하이테크 피트니스 센터, 바 서비스 및 다양한 식사 옵션과 같은 고급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고 , 고급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 및 Le Labo 세면 도구가 있습니다.



애스코트 마카티 Ascott Makati


애스코트 마카티는 완비 된 주방과 세탁기,건조기가 있는 3 베드룸 객실부터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362 개의 고급 서비스 아파트를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습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록시땅 세면 도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쾌적한 야외 수영장, 작은 야외 놀이터, 2 개의 테니스 코트, 개인 트레이너가 있는 체육관, 카페가 있고 탁아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카티 중심가의 쇼핑몰 식당가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조이 노스탈 마닐라 매니지드 바이 어코르호텔 Joy Nostalg Manila Managed by AccorHotels


모두 주방, 식기 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완비 넓은 스튜디오와 아파트가 있는이 호화로운 호텔에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편안한 보금자리입니다. 테마 부페가 있는 우아한 레스토랑, 수중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온수 수영장, 월풀, 작은 키즈 클럽, 무료 Wi-Fi를 갖춘 조이 노스탈 마닐라 는이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 Edsa Shangri-La Manila


무성한 열대 정원과 럭셔리 휴양시설을 갖춘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는 만달루용에 위치한 조용하고 편안한 오아시스와 같은 호텔입니다. 632 개의 객실은 세련되고 우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최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도시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입니다. 4 개의 레스토랑,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및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어 투숙객은 호텔을 나갈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 호텔에는 마닐라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어린이 친화적인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얏트 시티 오브 드림스 마닐라 Hyatt City of Dreams Manila


365 개의 객실을 갖춘  하얏트 시티 오브 드림스 마닐라는    시티 오브 드림스 마닐라 쇼핑센터 내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넓은 객실은 짙은 갈색 팔레트와 황토색 카펫으로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대형 평면 TV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두운 벽, 매끄러운 장식, 높은 천장이 있는 거대한 뷔페 식당에서부터 키즈 구역과 작은 월풀이있는 옥상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럭셔리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항 근처의 호텔 위치와 가족 친화적 인 관광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어 모든 종류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럭셔리 호텔입니다. 



뉴 월드 마카티 호텔 마닐라 New World Makati Hotel Manila



584 개의 객실을 갖춘 뉴 월드 마카티 호텔 마닐라 는 쇼핑 및 비즈니스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4 층에 위치한 수영장에는 바 서비스,  라운지, 어린이용 공간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대형 평면 스크린 TV, 무료 Wi-Fi,  킹 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침대 2 개, 완비 된 미니 바, 전기 주전자,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를 갖춘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 층에 위치한 Residence Club Lounge는 무료 아침 식사, 음료, 애프터눈 티 및 전채 요리를 제공하며, 6 세 이하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한 가족 전용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Residence Club Rooms에 투숙하는 투숙객은 무료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 퍼시픽 마닐라 Pan Pacific Manila


236 개의 객실을 보유한 판 퍼시픽 마닐라  호텔은 말라테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마닐라만과 여러 쇼핑몰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뛰어난 서비스와 여러 레스토랑과 바,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 비서 서비스가있는 비즈니스 센터, 월풀이있는 작은 수영장 등 훌륭한 시설로 유명합니다.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고급스럽고 분리 된 샤워실과 깊은 욕조, 평면 TV, 미니 바 ,베개 메뉴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