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방콕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 태국 방콕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1.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 Oriental Residence Bangkok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은 나무가  우거진  룸피니 지역에  미국 대사관과 네덜란드 대사관을 사이에 두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145 개의 고급 아파트에는 장기 투숙객과 단기 투숙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로맨틱하고  장식은  없지만  호텔은 미슐랭 스타 출신의 주방장 Henk Savelberg 의 레스토랑이 있씁니다.  스타일리쉬한 루프 탑 수영장과 현대식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방콕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고 , 2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씁니다.  스카이 트레인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서 공항에서 이동이 편리 합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Mandarin Oriental Bangkok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방콕을 대표하는 고급 호텔로, 가족여행객은 물론 모든 유형의 손님들의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유일하게 제대로 된 키즈 클럽이 있는 곳으로 3 ~ 14 세 어린이들이  오후 3에서 오후 11 시 까지 매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미술, 공예 교육을 제공하고, 베이비 시터 서비스가 제공되며, 유아용 침대 및 어린 이용 목욕 편의 시설을 제공해드립니다. 스위트룸에는 어린이용 스토리 북이 제공됩니다. 많은 스위트룸이 4~ 5 명을 수용 할 수 있으며,  5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가족용 2 베드룸 스위트가 있습니다. 전용 어린이 전용 풀도 갖추고 있습니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300 개의 객실을 갖춘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은 방콕의 가장 호화로운 호텔 중 하나로 시암 파라곤 럭셔리 몰 뒤의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수 수영장이있는 정원 오아시스,  우아한 객실은 현대 태국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실크 커튼 ,  미니 바 및 대형 평면 TV와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대형  수영장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3~12 세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스태프 키즈 클럽은 오전 9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영업합니다.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아난 타라 방콕 리버 사이드 리조트 & 스파는 방콕 중심가 외곽의 강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번화한 도심지에서 페리로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풀 서비스 스파, 라운지와 야자수 나무가있는 대형 야외 수영장, 사우나, 키즈 클럽, 9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있는 현대적인 휘트니스 클럽, 저녁 식사 크루즈 등 다양한 리조트 시설이 있습니다.  쿠킹스쿨, 도시 주변의 문화투어 , 무료 4G 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폰이 있습니다. Chang Noi Kids' Club 에서는 직원들이 탁구 및 팔찌 제작과 같은 액티비티가 진행합니다.


아난타라 사톤 방콕 호텔 Anantara Sathorn Bangkok Hotel


방콕의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38 층 높이의 타워인 아난 타라 방콕 사톤은 비지니스 여행객,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고급 호텔입니다. 옥상 테라스 수영장, 테니스 코트, 비즈니스 및 이벤트 공간, 키즈 클럽, 인상적인 옥상 줌 스카이 바 & 레스토랑 포함한  4 개의 식사 공간 , 완비된 체육관, 옥상 테라스 수영장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시내 옥상을 조망할 수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일부 스위트 룸에는 간이 주방과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 인피니티 풀 데크에는 라운지와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인접한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 내 피자 레스토랑에서는 수영장 옆으로 피자와 파이를 배달 해 줍니다. 가족을 위한 2 베드룸 스위트 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 - 어 럭셔리 콜렉션 호텔 방콕 Sheraton Grande Sukhumvit - A Luxury Collection Hotel Bangkok


420 개의 객실을 갖춘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은 수쿰빗로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방콕 최고의 레스토랑, 술집 및 유흥 시설과 가깝습니다. 호텔은 BTS Skytrain 및 MRT 지하철 바로 옆에 있어 시내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으며 호텔 바로 바깥에는 수백 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곳의 객실은 2014 년에 보수 공사를 마쳤습니다. 고급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으며 대형 평면 TV와 업무용 책상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습니다. 큰 규묘의 호텔에는 단체 관광객과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해 연결할 수 있는 객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더 페닌슐라 방콕 The Peninsula Bangkok


페닌슐라 방콕에는 키즈 클럽과 아동용 수영장이 없지만 기저귀, 유아용 목욕용품이 포함된 유아용 침대와 탁아 서비스, 어린이 친화적 인 실내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스위트 룸은 4명을 수용할 수 있고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합니다.  페닌슐라는 방콕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로 전통적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대리석 욕실과 대형 욕조, 대형 책상이있는 거실, 훌륭한 강과 도시 전망이 있습니다. 광둥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 Mei Jiang , 강변의 Thiptara Thai, 거대한 수영장, 고급 피트니스 센터 및 Peninsula Spa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차오 프라야 강 서쪽에 위치해 있지만 셔틀 보트로 방콕의 주요 관광 명소가있는 동쪽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닌슐라 아카데미에는 태국어 회화 수업 및 주니어 요리사 요리 강습과 같은 어린이를위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