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파타야 추천 가성비 좋은 럭셔리 호텔,리조트 [태국 파타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9.

더 노바 골드 호텔 파타야 The Nova Gold Hotel Pattaya


고급스러운 77 개의 객실을 갖춘 노바 골드 호텔 파타야는 파타야 중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숙소 파타야 해변 (Pattaya Beach)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기본 객실에는 발코니와 레인 폴 샤워기를 갖춘 대형 샤워 실이 있으며 대부분 욕조, 데스크톱 컴퓨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는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하며 모든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 소유의 레스토랑이 도보로 5 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Wi-Fi, 셔틀 버스,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모두스 비치프런트 리조트 Pattaya Modus Beachfront Resort


고급스러운 파타야 모두스 비치프런트 리조트는 북쪽 파타야의 비교적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로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전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지만 아늑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입니다 . 252 개의 객실은 편안하고  iPod 도킹 스테이션, 에어컨, 목욕 가운을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라운지 의자와 스윔업 바가 있는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으며, 무료 수상 스포츠, 풀 서비스 스파 및 키즈 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24 시간 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Royal Cliff Grand Hotel


조용하고 태국만 (Gulf of Thailand) 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은 고급스러운 372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타야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무료셔틀을 타고 10 분 만에 갈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 세련된 인피니티 풀, 소용돌이 스파, 어린이, 컨퍼런스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시서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 단지 내의  다른 3 개의 Royal Cliff 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넓고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고급 가구, 현대적인 시설, 세련된 욕실 및 멋진 바다 전망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24 시간 세계, 태국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마리 오션 호텔 파타야 Amari Ocean Hotel Pattaya


297 개의 객실을 보유한 아마리 오션 호텔 파타야는 조용한 북쪽 끝에 있는 해변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해변과 관광 명소에 근접한 위치, 뛰어난 전망을 갖춘 고급 숙박 시설, 고급 요리를 즐기길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호텔에는 2 개의 멋진 수영장과, 아름다운 스파,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 미니 바 및 욕조가 있고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세련된 스윔업 바 격찬을 받은 만트라 (Mantra)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우드랜드 호텔 앤 리조트 Woodlands Hotel and Resort


친환경적이고 고급스러운 134 개의 객실을 보유한 우드랜드 호텔 앤 리조트 는 북쪽 파타야의 한가로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타야  중심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입니다. 자연을 테마로 한 객실은 가구가 비치 된 발코니와  워크인 샤워 시설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2 곳의 야외 수영장은 가족과 커플이 인기 있는 곳이고, 5 곳의 레스토랑과 바는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바라쿠다 파타야 M갤러리  BARAQUDA PATTAYA – MGALLERY BY SOFITEL


72 개의 객실을 보유한  바라쿠다 파타야 M갤러리 바다를 테마로 한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은 해변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에서 도보로 4 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 미니 바, 평면 TV 및 목욕 가운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에스프레소 머신 및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아름다운 스파,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 및 어린이용 놀이터와 같은 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카페는 좋은 평을받으며 특히 옥상 라운지가 좋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