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후아힌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리조트 [태국 후아힌 숙소]

트레브 2018. 3. 4.

망고 스파 & 리조트 Mango Spa & Resort


망고 스파 리조트는 블랙 마운틴 워터 파크에서 2.2km 떨어진 리조트로  후아힌  기차역과 야시장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레스토랑 외에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있고 야외 테니스 코트, 어린이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18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발코니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가 제공되고 냉장고, 무료 생수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침대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열 파빌리온 후아힌 Royal Pavilion Huahin


로열 파빌리온 후아힌은 해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기차역에서 도보 20분, 야시장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수하물 보관 시설,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old Recipes는 신선한 해물, 다양한 태국 및 유럽 요리, 다양한 칵테일과 기타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야드 후아힌 호텔 Riad Hua Hin Hotel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리야드 후아힌 호텔은 2km 이내에는 왓 카오 크라일라스 사원, 왓 카오 타키압 등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스낵바/델리,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뷔페 아침 식사,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및 무료 셀프 주차도 제공됩니다. 12개의 객실에는 목욕가운 및 슬리퍼 같은 편의 시설이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WiFi 및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도 제공되며  DVD 플레이어, 냉장고, 미니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닐라스 호텔 Baannilrath Hotel


반닐라스 호텔은 해변에 도보 7분, 기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Colonade Mall 에서 100미터 야시장에서 3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커피숍/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WiFi 및 무료 셀프 주차도 제공됩니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컴퓨터 스테이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5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무료 WiFi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제공되며  발코니, 룸서비스, 무료 생수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부티크 호텔로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레스트로 The Restro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더  레스트로 호텔은 후아힌 시티센터에서 5km 떨어져 있습니다. 차로 15분 거리에  Cicada Market 과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정원 ,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9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미니바, 케이블 TV 등이 마련되어 있고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서비스, 금고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로 인해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