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샌프란시스코 추천 게이 친화적인 부티크호텔 [미국 샌프란시스코 동성애자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7.
아래의 호텔 리스트는 Travel Alternatives Group International 과 Gay & Lesbian Travel Association에서 검증된 숙소 중에서 추천할  만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렉스 샌프란시스코 Hotel Rex San Francisco


1920 년대의  년대 문학 살롱을 연상케 하는 94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렉스 샌프란시스코 은  서점과 호텔이 섞은 듯한 분위기입니다. 로비에는 골동품 책꽂이, 골동품 모양의 독서대가 있으며 안락 의자는 고전을 보면서 오후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은 복고풍 테마로 꾸며져 있지만 객실에는 벽걸이 형 36 인치 평면 TV, iPod 도크 및 플러시 베개 탑 침대를 비롯한 현대적인 장치 및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늑한 로비 바는 저녁에 무료로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내의  비스트로 식당은 저렴한 캘리포니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호텔 젤로스 샌 프란시스코 Hotel Zelos San Francisco


다운타운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호텔 젤로스 샌 프란시스코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호텔입니다.  밤에는 무료로 와인을 즐길 수 있고  근처 박물관에서 빌려온 그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밝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동물이 프린트 된 목욕 가운과 같은 재미있는 것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5층에 있는  New American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며 다양한 와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럴 인 어 졸리 드 비브르 호텔 Laurel Inn A Joie De Vivre Hotel


49 개의 객실을 갖춘 로럴 인 어 졸리 드 비브르 호텔  모던한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지고 가구가 잘 갖춰진 아파트 같이 큰 객실에는 미니 주방이  있어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Wi-Fi, 하루 종일 제공되는 커피와 홍차, 와인 한 잔, 오후 레모네이드와 쿠키가 무료로 제공되며 주차료는  1 박당 $ 18 샌프란시스코의 다른 호텔보다 저렴합니다. 투숙객은  성인과 어린이용 수영장이있는 근처  체육센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갤러리와 부티크들이 있는 아름다운 퍼시픽 하이츠 에 위치한  붐비지 않는 조용한 곳에 지내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호텔 제퍼 Hotel Zephyr


피어 39 피셔맨스 워프에서 단 300m 거리에 있는 호텔 제퍼 는 멋진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 게임실, 티켓 서비스 등 각종 시설과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또는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을 비롯한 다양한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박을 테마로 한 모든 객실은 그물로 덮인 조명기구 및 선실 스타일의 둥근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위성 TV와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책상, 안전 금고 및 노트북 크기의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샌프란시스코 만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W 샌프란시스코 W San Francisco


예술, 영화, 패션과 음악 행사의 중심지인 소마 지역  아트 지구에 위치한 404 객실을 갖춘 W 샌프란시스코는  "라이프 스타일"에 중점을 둔 호텔 체인으로 기발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컨시어지 티켓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 피트니스 센터인 FIT에는 다양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장식과 도시풍으로 마감된 스타일의 각 객실은 평면 TV, WiFi, USB 충전 포트가 달린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 시계를 갖추고 있고 미니바에는 캘리포니아 와인과 현지 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