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싱가포르

싱가포르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싱가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0. 19.

카펠라 싱가포르 호텔 Capella Singapore Hotel

카펠라 싱가포르 호텔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센토사섬의 역사적인 식민지 시대 스타일의 건물에 자리한 고급 호텔은 아시아 스타일의 현대적인 실내장식, iPod 도크, 대형 평면 TV가있는 아름다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베드룸 빌라는 가족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환경에서 있는 객실로  대형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 베이비시터 서비스 모두 이용 가능하며 버틀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고급 레스토랑, 편안한 도서관, 밝은 피트니스 , 멋진 야외 수영장의 부대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카펠라 싱가포르 호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래플스 싱가포르 Raffles Singapore

 

래플스 싱가포르  호텔은 투숙객이 아닌 여행자도 방문을 하는  곳으로 호텔 자체가 싱가포르의 명소입니다.  식민지 스타일의 건물은 1887 년에 준공된 대규모 개축 공사를 거친 1991 년에 호텔로 개장했습니다.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은 이동에 편리해 가족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박물관, 루이비통 같은 고급 상점이 있는 쇼핑 아케이드, 골동품이 가득한 공동 구역, 아름다운 정원 수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15 개의 레스토랑과 ,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고급 스파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양탄자와 마호가니 가구를 포함한 고전적인 장식의 넓은 스위트 룸입니다.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베이비시터 서비스, 어린 자녀를 위한 장난감과 게임도 이용할 있으며 요청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래플스 싱가포르 호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리츠-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The Ritz-Carlton, Millenia Singapore

리츠-  싱가포르의  최고급 럭셔리 호텔 하나로 거대한 객실과 스위트 덕분에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가족 여행객은 거대한 2 베드룸 스위트 룸과 2 개의 더블 침대가 있는 객실을 이용하실 있습니다요청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며 베이비시터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24 시간 비즈니스 센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 3 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Greenhouse restaurant 에는 어린이전용 메뉴가 있습니다호텔은 마리나 베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운타운 중심부까지 걸어서 있습니다.

 

리츠-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풀러턴 호텔 The Fullerton Hotel

한때 싱가폴 중앙 우체국으로 사용되던 건물에 자리잡은 풀러턴 호텔은  4곳의 럭셔리 식당, , 시설이 완비 피트니스 센터 스파마리나 베이와 스카이 라인을 감상할 있는 아름다운 인피니티 럭셔리 호텔에서 기대할 있는 최고급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크레용 색칠책과 같은 환영 키트를 제공합니다.

 

풀러턴 호텔 상세시설 가격 확인

 

풀러턴 베이 호텔 The Fullerton Bay Hotel

 

럭셔리  부티크 호텔 플러턴 베이는 2010 년에 개장한 마리나 베이에 있는 최신 호텔 하나입니다.  100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은 친밀한 분위기이며 최상의 서비스와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우묘 타인에  방해 받지 않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넓은 객실은 어두운 색상과 목재 액센트가 인상적인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집트 면직물, 몰톤 브라운  세면 도구,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iPod 독을 포함한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12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와 함께 무료로 투숙 있으며 유아용 침대, 유아용 침대, 커넥팅 룸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풀러턴 베이 호텔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캐피톨 켐핀스키 호텔 싱가포르The Capitol Kempinski Hotel Singapore

캐피톨 켐핀스키 호텔 싱가포르는 싱가포르 시티 센터에 위치해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시기에 좋습니다.  리처드 마이어가 캐피톨 빌딩과 스탬포드 하우스를 복원해 만든 호텔로 야외 해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데이 스파인 Spa에서는 다양한 마사지와 미용 테라피 서비스를 경험하실 있습니다패밀리 이용이 가능하고 아동용 식사도 주문할 있습니다. 추가요금으로 엑스트라 베드를 이용할 있으며 무료로 유아용 침대를 이용할 있습니다.

 

캐피톨 켐핀스키 호텔 싱가포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