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밴쿠버 추천 부티크 호텔 [ 캐나다 밴쿠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9.

GEC 그랜빌 스위트 GEC Granville Suites


GEC 그랜빌 스위트는 해변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예일타운 라운드하우스역은  도보로 7분이 소요되고  포트 메트로 유람선 터미널과 로저스 아레나는 모두 2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옥상데크,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탁구 시설을 갖추고 있고 호텔 구내에는  The White Spot Restaurant and Lounge가 자리해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 휴식 공간, 금고를 갖추고 있고  밝은 색의 목재 가구로 꾸며진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도 비치되어 있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빅토리안 호텔 밴쿠버 Victorian Hotel Vancouver


밴쿠버 개스타운 지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빅토리안 호텔 밴쿠버는  1898 년에 세워진 건물안에 자리잡은 호텔로 해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랜빌 스카이트레인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롭슨 거리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 주변에도 많은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까페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커피 메이커, 평면 TV,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등을 포함한 필요한 용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과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더 리스텔 밴쿠버 The Listel Vancouver


더 리스텔 밴쿠버는 해변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스탠리 파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카이트레인 역과 밴쿠버 컨벤션 센터는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BC 플레이스 스타디움은 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리셉션,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케이블 TV를 구비하고 있고 편안하게 꾸며진 각 객실에는 책상이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차가 제공됩니다. 밴쿠버 다운타운을 돌아다니기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편안하고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크 인 & 스위트 바이 래디슨 Park Inn & Suites by Radisson


파크 인 & 스위트 바이 래디슨는   키칠라노 비치에서  3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림픽 빌리지 스카이트레인 스테이션이 도보 거리에 있어서 대중 교통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바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주자장, 코인 세탁기, 회의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풀 바를 갖춘 Fairview Pub은  간단한 점심, 저녁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고, Market Cafe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Fairview Liquor Store가 있어 쉽게 알콜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7개의 객실은 모두 냉장고 , 전자레인지,무료 WiFi ,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TV, 룸서비스, 커피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과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더 버라드 The Burrard


수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이 있는 데이비 빌리지에서 600미터 떨어진 더 버라트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쇼핑으로 유명한 로브슨 거리에서 3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비즈니스 센터에서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라운지와 구내 카페를 갖추고 있고 자전거를 무료 대여 할 수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42인치 평면 케이블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냉장고, 전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교통이 편한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