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워싱턴 DC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미국 워싱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2.

워싱턴 힐튼 Washington Hilton


워싱턴 힐튼 호텔은  백악관에서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듀폰트 서클 지하철역은 740m, 내셔널 몰은 3.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렌터카 대여샵, 선물 가게가 마련되어 있고 District Line Restaurant에서는 칵테일과 현지의 미국 특선 요리, 조식 뷔페를  매일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넓은 창문, 32인치 평면 케이블 TV, 커피, 업무용 책상,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와이파이가 되지 않은 불편함이 있지만 깨끗한 침실과 맛있는 아침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워싱턴 메리어트 워드맨 파크 Washington Marriott Wardman Park


워싱턴 메리어트 워드맨 파크는   우들리 파크 메트로 스테이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800 미터 떨어진 곳에 워싱턴 동물원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3 개의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2 개의 바를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시설, 카페 및 스낵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Stone’s Throw Restaurant and Bar에서 스테이크, 갈비 및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호텔의 Lobby Bar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상쾌한 음료와 스낵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152개의 객실에는 WiFi, 24시간 룸서비스 , Netflix 시청이 가능한 스마트 TV가 제공되고 고급 침구, 커피 메이커, 무료 신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이 조금 작고 주차요금이 비싼 것이 아쉽지만 훌륭한음식과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노르망디 호텔 The Normandy Hotel


아담스 모건 지역에 위치한  더 노르망디 호텔은 필립스 컬렉션 및 스미스소니언이 2km, 조지워싱턴대학교와  백악관가 3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커피, 벽난로가 있는 로비, 도서관이 준비되어 있고   회의실, 콘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은 물론 냉장고,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플라스마 TV가 마련되어 있고 고급 침구, 에스프레소 메이커, 무료 신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과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힐튼 가든 인 워싱턴 D.C. US 캐피톨 Hilton Garden Inn Washington DC US Capitol



NoMa-Gallaudet U New York Ave 메트로역에서 1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힐튼 가든 인 워싱턴 D.C. US 캐피톨은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1.6k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비즈니스 센터와 24시간 운영되는 Pavilion Pantry Market이 마련되어 있으며 Todd Gray's Watershed에서 조식을 비롯해 일품요리 중식, 석식을 제공합니다.  204개의 객실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거실 ,식당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편안한 침구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옴니 쇼럼 호텔 Omni Shoreham Hotel


워싱던 DC 북쪽 록 크릭 파크에 있는  옴니 쇼럼 호텔은 우들리 파크 메트로 스테이션에서 5분 거리에 있고  국립 동물원 국회 의사당 및 백악관에서 3.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라운지,  풀사이드 바, 까페, 사우나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832개의 객실에는  거위털 이불 ,냉장고, 커피 메이커도 있고 MP3 도킹 스테이션, WiFi , 디지털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위치로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