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베니스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베네치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6.

로칸다 아트 데코 Locanda Art Deco


로칸다 아트 데코 호텔은 산 마르코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아담한 부티크 호텔 도보 5분 거리 안에 유명한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수상버스 정류장은 숙소에서 2분 거리, 리알토 다리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풍성한 조식을 제공합니다. 호텔 내 6개의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과 좋은 위치로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카' 델 캄포 호텔 Ca' del Campo Hotel


카 델 캄포 호텔은 복원된 고풍스러운 궁전에 자리잡고 있는 부티크 호텔로 산 마르코 광장에서 1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콘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용 장소에서의 WiFi의 경우 무료입니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간편 체크인 및 간편 체크아웃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8개의 방음 설비를 갖춘 객실에는 무료 WiFi, 무료 유선 인터넷, 미니바 등이 제공되며  TV, 룸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이 조금 부실하다는 평이 있지만 편안한 침구,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도 포치 Hotel do Pozzi


호텔 도 포치는 베니스의 가장 중심부인 산 마크로 광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이며 바포레토 수상버스 정류장은 5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바/라운지, 커피숍/카페, 콘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고 신선한 과일 패스트리가 있는 풍성한 뷔페 아침 식사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도 제공되며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투어/티켓 안내 서비스 및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8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미니바, 위성 TV 등이 마련되어 있고  룸서비스, 레인폴 샤워기, 헤어드라이어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이 조금 작다는 점이 조금 불편하지만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메르쿠리오 베니스 Hotel Mercurio Venice


산 마르코 광장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메르쿠리오 베니스 호텔은  라페니스 극장에서 100미터 떨어져 있고 수상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5분 거리 구겐하임 미술관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라운지, 콘시어지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뷔페 아침 식사,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컴퓨터 스테이션, 간편 체크인 및 간편 체크아웃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음 설비를 갖춘 20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및 룸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고 평면 TV, 고급 침구, 헤어드라이어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4층으로 짐을 올리고 내리는 것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와 편안한 침구,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