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허니문 여행을 위한 그리스 산토리니 추천 부티크 호텔 [산토리니 추천숙소]

트레브 2018. 2. 3.

카나베스 오이아 호텔 Canaves Oia Hotel


카나베스 오이아 호텔 은 산토리니 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의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 스럽고 숨막히게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파노라마를 잘 감상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룸은 흠 잡을 데 없는 인테리어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도 산토리니 섬에서는 넓은 편입니다. 객실 내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요트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릴리움 빌라스 Lilium Villas Santorini


릴리 움 빌라는 애게 해를  내려다 보고 있는  중형 규모의 고급 부띠끄 호텔입니다. 빌라의 숙박비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숙박료에 아침 식사, Wi-Fi, 주차, Fira 마을 셔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용 수영장까지 갖춘 멋진 수영장과 구내 스파가 있지만 피트니스 센터는 없습니다. 객실은 넓고 통풍이 잘되고  잘 디자인 된 레스토랑과 라운지는 멋집니다. 호텔의 멋진 일몰로 인해 인기가 많지만, 섬의 다른 지역을 여행하기 위해 자동차 또는 셔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커플을 위한 호화로운 로맨틱 여행을 위한 좋은 숙소입니다.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 Andronis Luxury Suites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는  고급 부티크 호텔로 에게해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는 산토리니의 최정상급의 럭셔리  호텔로  지중해의 칼데라 (Caldera)를 내려다 보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이아 (Oia)의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22 개의 스위트 룸마다 전용 온수 욕조가 있으며 스위트 룸은 섬의 전통적인 동굴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환상적인 인피니티풀은 절벽과 바다를 내려다 봅니다. 호텔내의 레스토랑은  좋은 평가를 받는 그리스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재료로 구성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스파키 스위트 Aspaki by Art Maisons


Oia 절벽을 따라 지어진 부티크 호텔  아스파키 스위트는  (Cycladic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고급 장식의 호텔로  칼데라, 화산,에게 해의 화려한 석양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둘 만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단 8 개의  스위트 룸이 있는 아스파키 스위트는  예산이 충분한 신혼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실내 수영장 등 모든 편의 시설은 최고 수준의 것들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로카벨라 산토리니 리조트 & 스파 Rocabella Santorini Resort & Spa Imerovigli


로카벨라 산토리니 리조트 & 스파는 4 개의 수영장, 풀 스파 및 2 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같은 가격대의  호텔에는 하나의 수영장과 레스토랑이 하나 스파는 찾을 수 없는 것에 비하면 충분한 편의 시설입니다. 호텔의 넓은 객실의 침대 , 발코니에서도 에게해의 멋진 광경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그림같이 멋진 풍경 속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하게 휴양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프티 팔라스 스위츠 호텔 Petit Palace Suites Hotel


23 개의 객실을 갖춘 프티 팔라스 스위츠 호은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부티크 호텔로 멋진 바다와 칼데라 전망이 있으며, 전통적인 스타일의 테라스가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레스토랑 및 라운지 바 에서에게 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바다 전망의 테라스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수영장 또는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고급 부띠끄 장식의 스위트 룸은 약간 단순하지만 객실 내 편의 시설은 충분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은 완벽한 마무리의 외관으로 낭만적 인 분위기를 원하는 젊은 신혼 여행자를 매료 시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