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푸쿠옥 추천 해산물 식당 BUP 붑 [베트남 푸쿠옥 추천 맛집]

트레브 2018. 2. 1.


우리가 머물렀던 푸쿠옥의 무엉탄 호텔은 저녁 식사 해결이 쉽지 않아서 푸쿠옥 시내로 나가야 했습니다.  택시를 타고 시내에 가는 비용은 상당하지만 다행히 호텔에서는  야시장 앞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우리는 이미 한번 겪어본 야시장으로 가지 않고  10분 정도 도보로 걸어서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해산물 식당 BUP 로 향했습니다.  

손님의 대부분은 현지인이고 외국인들이 두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은 것을 보니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하루 일과을 끝낸 현지인들이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식당입니다. 



메뉴판은 다행히 영어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페샬 음식으로 Seafood on Fire 가 149000 동인데 어떤 음식일 지 궁금합니다. 


음료수의 가격도 저렴하고 식당인데 맥주의 가격이 2만동도 되지 않습니다.  


게는  500 그램에 280,000 동, 1kg 에 5400,000 동 랍스터 가격은 500 그램에 520,000 동, 1kg 에 1,000,000 동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싯가로 판매하는 음식은 칠판에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오픈(?) 식당에서 조리 되는 과정을 보며 기다립니다.  


이름만큼 상큼한 타이커 크리스탈의 가격은 19,000 동입니다.  



튀긴 새우 요리 Fried Shrimp with  crispy lemograss topping  이 먼저 준비됩니다.  야채와 같이 볶은 새우도 싱싱하고 맛있지만 레몬그라스 토핑과 함께하니 더 부드러운 맛이 더해집니다.  맥주 안주로 끊임없이 들어가고 금방 바닥이 드러납니다. 


두 번째 메뉴는 실수입니다.  건조하지 않은 한치구이를 원했는데 주문을 잘 못했던 것 같습니다.  조금 짜지만 감칠맛이 좋고 역시 맥주 안주로 좋습니다.  통 한치 구이를 먹지 못한 것은 아쉬웠죠. 


세 번째 메뉴 Seafood on Fire 는 뜨거운 접시 위에 놓인 채 뜨거운 연기를 뿜기며 제공됩니다.  


조심히 은박지를 열어보니 해산물과 야채와 함께 끓고 있습니다.  


새우, 오징어, 조개 , 각종 야채와, 푸쿠옥 특산 후추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느끼함이 없이 담백하게 재료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맛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다른 요리도 더 맛 보고 싶었지만 벌써 배가 불러서 더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계산서의 가격은 메뉴판의 가격과 동일하고 택스 같은 것은 없습니다.   푸쿠옥 야시장의 바가지에 질리셨다면 이곳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Bup 해산물 레스토랑
주소 : 108 Ba Mươi Tháng Tư, Dương Đông, Phú Quốc, tỉnh Kiên Giang, 베트남
영업 시간 : 토 ~ 화요일 11:00 ~ 23:30, 수 ~ 금요일 12:00 ~ 23:3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