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허니문 여행객을 위한 스페인 테레니페 Tenerife 추천 로맨틱 호텔 리조트[테레니페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16.
카나리 군도에서 가장 큰 섬이 테레니페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유명할 뿐 아니라 고고학적인 유물도 많이 발굴되는 곳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윤식당으로 한국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죠.  테레니페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원시림과, 화산 지형들을 하이킹 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햇살을 즐기고  돌고래를 관찰하기도 합니다.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엘 미라도르  Iberostar Grand Hotel El Mirador 

네오 로만틱 양식이 가미된 무어 스타일로 지어진 성인전용 리조트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엘 미라도르는  그 주변에서 가장 빼어난 호텔입니다. 거대한 수영장과 해변,  고급 스파와 ,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의 Costa Adeje 지역 최고의 호텔로 손꼽힙니다. 객실은 매력적이고 고급스러운 캐노피 침대, 현대적인 편의시설, 별로의 샤워실, 자연석 욕조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의 많은 기둥, 분수,  아치형 진입로는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바이아 델 두케 Bahia del Duque

Costa Adeje 지역의 가장 큰 리조트 중 하나인 호화로운 바이아 델 두케 리조트에는 351개의 객실과 넓은 빌라가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4개의 대형 수영장, 8개의 레스토랑,  여러종류의 스포츠 시설, 아름다운 스파, 필라페스, 명상, 요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가구가 갖추어진 발코니나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호화로운 빌라에는 고급 가구, 태형 테라스, 전용 수영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코스타 아데제 (Costa Adeje) 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가까워서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빈치 셀렉시온 라 플란타시온 델 수르 Vincci Seleccion La Plantacion del Sur

빈치 셀렉시온 라 플란타시온 델 수르는 인접한 호텔들보다 크기가 작지만 코스타 아데제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몇 블록 떨어진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객실은 우아한 까나리아 식민지 스타일 양식, 고급스러운 시설과 고급 욕실, 가구가 딸린 발코니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야외 온수 욕조가 있어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개의 아름다운 수영장, 2개의 레스토랑, 화산동굴에 마련된 훌륭한 스파, 잘 갖추어진 피티니스 센터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아드리안 호텔 하르딘 데 니바리아 Adrian Hoteles Jardines de Nivaria

4층 높이 로비에 거대한 스테인드 글라스 돔이 고급스러운 아르 데코 스타일의 호텔인   아드리안 호텔 하르딘 데 니바리아는  5개의 건물의  271개의 커다란  객실, 2개의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 4개의 바를 비롯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대한 부지에는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많은 공간이 있어서 로맨틱한 휴식을 보내기 좋습니다. 객실에는 목재가구 , 크림색 타일,  가구가 비치된 발코니, 테라스가 있어서  우아합니다. 






H10 그란 티네르페 H10 Gran Tinerfe

마이애미의 사우스 비치를 연상케하는 흰색의 고층 건물에 자리잡은 매력적인 성인 전용 호텔  H10 그란 티네르페는  밀짚 마라솔, 안락 의자, 음료판매 오두막을 갖춘 모래 사장  El Bobo 에 바로 연결됩니다. 클럽에서 많은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도 있지만 해변은 차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커플들에 인기가 있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현대적이면 평면 TV, 미니 바, 에어컨 가구가 비치된 발코니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3개의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2개의 레스토랑,테니스 코트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