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호치민 추천 푸드코트 23/9 Market Sense 마켓 센스 [호치민 여행 맛집]

트레브 2018. 1. 7.

마켓 센스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굳이 찾아갈 필요는 느끼지 못하던 차에 근처를 걷다가 너무 더워서 실내에 있는 푸드 코트를 찾아 들어 갔습니다. 





센스 마켓은 지하에 있는데  Coop Food 슈퍼마켓과, 푸드 코드, 옷가게가 같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슈퍼가 보입니다.  슈퍼의 물건은 저렴한 편입니다. 


센스 마켓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구역은  아시아 푸드 타운 입니다. 



여러 종류의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어서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 사이드, 메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일단 더워서 시원한 빙수를 주문했어요.  맛은 있었지만 너무 달았어요.  



가격은 25k 동입니다.     




일단 더위와 갈증이 가셔서 어떤 것을 먹을까 주위를 둘러 봤어요. 


우리 눈에 뛴 곳은 해산물 식당이예요.  


싱싱한 민물새우를 수족관에 넣고 바로 요리를 해 주는 곳으로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새우 한 접시의 가격은 129k  동입니다.   푸드코트라서 세금은 없고 선불로 내면 됩니다. 



갈릭 프라이드 새우가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시켰습니다.  마늘과 간장을 넣고 볶음 맛은 간장 양념 키친과 비슷한 맛입니다.  맛있는 소스에 싱싱한 새우를 더했으니 맛 있을 수 밖에 없죠,  


같이 먹을 분짜도 주문했습니다. 분자의 가격은 4k 동.   새콤하면서 달콤한 소스에 분짜를 비벼서 먹으면 아주  상큼해서 새우를 더 많이 먹게 되죠. 


그래서 새우 한 접시를 얼른 비우고 찐 새우를 한 접시 더 주문했습니다.  찐 새우의 가격도 129k 동입니다.   여기에 특별한 소스는 없습니다. 세계 후추 생산량의 30% 를 차지하는 베트남의 후추를 넣은 소금에 찍어 먹는 것으로 충분히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민물 세우는 이렇게 작은 집게가 있는 것이 특이 합니다.   




가게에서 새우를 주문한 손님 중에 한 번만 주문한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최소 2번은 주문을 하게  될 만큼 맛있습니다.  우리 앞에 있는 커플은 새우를 5 접시를 주문하고 먹고 또 포장해서 갔습니다.  수조 안에  있던  많던 새우는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호치민에서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면  마켓 센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새우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




마켓 센스

주소 :  04 Pham Ngu Lao, Pham Ngu Lao Ward, District 1, Phường Phạm Ngũ Lão, Ho Chi Minh, Hồ Chí Min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