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깨끗한 아파트에 위치한 후쿠오카 하카타 항 근천 추천 에어비앤비[일본 후쿠오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24.


후쿠오카에서 묶었던 에어비앤비     는 후쿠오카 하카타 항에서 가깝습니다.  여객선을 이용해서 후쿠오카로 오는 여행객에게 아주 좋은 위치입니다.  
 가장 가까운 전철역은 도보로 10분거리지만, 버스 정류장은 도로 건너편에 바로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지은지 얼마 되지 않은 깨끗한 아파트로 2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우편함 비밀번호를 알려주기 때문에 주인을 만날 필요없이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주방 공간입니다.  가스레인지, 싱크대, 싱크대 안에는 각종 조리기구와 식기류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싱크대 뒤쪽으로는 큰 싸이즈의 냉장고와 전자렌지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욕실과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뒤쪽이 변기만 설치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의 반대편은 욕실입니다. 입구에는 세면대와 세탁기가 있습니다.   세탁세제는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작은 욕실에는 샤워기 뿐 아니라 작은 사이즈의 욕조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 아파트라서 화장실, 욕실이 아주 깨끗합니다.  


씽크대 앞쪽으로는 침대가 있는 침실 공간입니다.    트윈 침대가 있어서 붙여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침대 앞에는 TV와 식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필요에 따라 공간을 나누어서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아파트는 전체적으로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좁은 공간이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두곳의 편의점이 있고 간단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는 숙소로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히 지낼 수 있는 숙소입니다.  다음 기회가 있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은 곳입니다.  




후쿠오가 추천 에어 비앤비 주소 :  1 Chikkōhonmach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21 일본

에어 비애비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