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근교 여행 필수 코스 예류지질 공원 [대만,타이페이 근교여행]

트레브 2017. 12. 24.


타이페이 근교 여행의 필수 코스로는 예류지질 공원 - 스펀 - 진관스 - 지우펀이 있습니다.   이 "예스진지" 는 보통 하루에 다 볼 수 있는데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버스 투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타이페이 예스진지 근교 여행은 마이리얼트립  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는데   예매 가격은 16,400 원 부터 입니다.  



버스는 10시 정각에 타이페이 메인 역에서 출발할 예정이었지만  지각한 여행자가 있어서 10시 25분 쯤에 출할 할 수 있었습니다.    한 시간 후에 버스는 예류 지질 공원에 도착했고  도착 후  밀크티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공원 입장료는 투어비용에 포함되지 않지만 동행한 가이드가 일괄로 표를 구입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고 바람도 센 날씨였지만 공원에는 관광객들이 이미 많았습니다.  


예류 지질 공원은 다야한 자연지형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랫부분의 바위는 바닷바람과 파도 등에 의해 침식되고, 위쪽의 사암은 침식에 견뎌서 버섯모양의 바위를,  벌집모양의 바위를 많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예류 지질 공원의 마스코는 여왕 바위로 붙여진 버섯바위입니다.   여왕바위 옆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방문객들이 많아서 그 옆에게 사진을 찍으려면 제법 기다려야 합니다. 




입구에는 유명한 바위를 가르키는 표지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침식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곧 목이 완전히 부서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류 지질 공원은 두 부분으로 나위어져 있습니다.  오른쪽은 여왕바위가 있는 곳이고 왼쪽에도 여러모습의 바위들이 있습니다. 



지도를 확인하면 유명한 바위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서 지질공원을 한눈에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예류 지질 공원이 출구 근처에는 여왕바위의 모조품이 있습니다.  진짜 바위에서 사진을 찍고 싶은데 기다리기는 싫다면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습니다.  


예류지질 공원을 빠져 나오면 시장이 있습니다. 건어물과 건과일 들을 팔고 있어서 간단하게  시식을 해 보고  괜찮은 것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류지질 공원 

주소 : No. 167-1, Gangdong Road, Wanl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07

운영시간 : 매일 08:00 ~ 17:00

입장료 :  성인 80 NT, 학생  40 NT,   6세 이하 무료

대중교통 : 타이페이 메인 역  금산행 국광 1815번  ( 96 NT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