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하바나 추천 저렴한 숙소 까사 B&B Casa [쿠바 아바나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18.




블루 룸 코라존 데 라 아바나 Blue Rooms - Corazon de la Habana

  Castillo de San Salvador de la Punta 성에서 3.4 km 떨어진  Vedado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까사 불루 룸 코라존 라 아바나는 테라스와, 공용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바다 올드 쿼터에서는 3.9 km 떨어져 있고   Revolution Plaza는 1.7 k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깨끗하고 맛있는 조식때문에 인기있는 까사입니다.  





빌라 하바나 Villa Havane

빌라 하바나는 올드쿼터에서 5km ,   José Martí  국제 공항에서는 11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가 운영되고 , 각 객실 전용 욕실,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한적하게 쿠바인의 일상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들에 인기 있는 숙소로 친절한 직원, 맛있는 조식,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바네라 관타나메라 Havanera Guantanamera

Revolution Plaza 에서 1.4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바네라 관타나메라 아파트는 가든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부엌, 평면 TV, 전용 욕실, 세면 용품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 주위에는 많이 식당들, 상점도 있습니다.  시내에 거리가 조금 있지만  택시로 1 CUC  에 갈 수 있으며 넓은 침실, 성능 좋은 에어컨이 있어 인기가 있는 아파트로 빨리 매진이 되는 일찍 예매해야 합니다. 





아나오스카 앤 프렌즈 Anaoska and Friends


  Castillo de San Salvador de la Punta 성에서 1.4 km , 올드쿼터에서 1.9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는 공용라운지가 있고 각 객실에는 전용욕실, 책상, 세면용품을 잘 갖추고 있으며 맛있는 식사도 제공합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침실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산 레오폴도 룸 San Leopoldo Rooms

 La Bodeguita del Medio 에서 도보 18분거리 올드쿼터에서 1.7km 떨어진 숙소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가 있어서 시간 제한 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개인욕실,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옷장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하바나를 여행하기 위한 좋은 위치에 있으며  친절한 직원 덕분에 인기있는 숙소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