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세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필리핀 세부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1. 17.

메인 호텔 & 스위트 Main Hotel & Suites


메인 호텔 앤 스위트는  아이티 파크와 바닐라드 타운 센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면 세부 막탄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35분 거리입니다.   호텔에는 투어데스크와 기념품점도 이용할 수 있고 호텔 내의 Alba Cafe 에서 중국 요리와 필리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에는 케이블 티비, 전화기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조식이  조금 부실하다는 평이 있지만 친절한 직원과 편안한 잠자리 등이 좋은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알파 시티 스위트 Alpa City Suites


알파 시티 스위트는 세부와 만다웨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을 , 24시간 비즈니스 세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터 서비스, 카페, 컨시어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의 식당에서는 조식 뷔페와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전자렌지와 같은 간단한 주방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수, 미니 바, 커피 메이커도 이용가능합니다.  위치가 불편하다는 평이 있지만 조식과  편안한 잠자리가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세인트 마크 호텔 St Mark Hotel Cebu


대형 쇼핑몰인 아얄라 센터 세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세인트 마크 호텔은 가까운 곳에 세부 IT 파크, 마젤란 십자가, 바실리카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대연회장, 까페, 투어 데스크 등이 있고 발렛 파킹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낼 내에는 유명한 식당 HALO 에서 세계각국의 음식을 뷔페와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근처에 다양한 식당과 많은 까페가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는 에어컨,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미니 바, 전기 주전자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회 바로 옆이 있는 호텔은 친절한 직원과 편안한 객실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베이프론트 호텔 세부 Bayfront Hotel Cebu

베이프론트 호텔 세부는 세부의 중심에 있는 호텔로 SM City Cebu, S&R 쇼핑몰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부항구와 성 조셉 교회는 도보로 10분 소요됩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 수화물 보관, 세탁, 공항 셔틀, 렌터카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내의 Cafe Breeze 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고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개인금고, 케이블 TV, 커피메이커, 미니 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조식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있지만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만다린 플라자 호텔 Mandarin Plaza Hotel

아얄라 센터 세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만다린 플라자 호텔은 아시아타운 IT 파크에서 차로 15분,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로 45분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야외수영장이 있고 , 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회의/ 연회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81 개의 넓은 객실은 최근에 레노베인션을 마쳤으며 커피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TV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수영장은 크지 않지만 객실은 크고 잠자리도 편하고 좋은 위치와 괜찮은 조식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