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을 때는, 하노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베트남 하노닝 가성비 좋은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1. 8.


하노이 판다 호텔 Hanoi Panda Hotel

호안끼엠에 위치한 하노이 판다 호텔은 걸어서 10분 거리에 탕 롱 카 뜨루 극장, 탕롱 수상인형극장, 호안끼엠 호수 등이 있고 문묘 및 호치민 묘 또한 3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까페 등이 있고 무려 아침식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가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좋은 위치와 저렴한  가격, 편안한 잠자리 때문에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하노이 판다 호텔 예약 가격 확인


하노이 다운타운 호텔 Hanoi Downtown Hotel


하노이 구시가지 중심부에 하노이 다운타운 호안 키엠 호수를 비롯한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면 상점과 많은 레스토랑에서도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뷰티살롱, 스파, 투어 데스크,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목재 가구를 갖추고 있고 케이블 TV 가 있습니다.  

하노이 다운타운 호텔 예약 가격 확인


어드바이저 패밀리 홈스테이 Advisor Family Homestay

어드바이저 패밀리 홈스테이는 하노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동쑤언 시장과 올드 시티 게이트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에어컨과 냉장고가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 채널, 헤어드라이기도 이용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홈스테이로  친절한 직원들과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곳입니다. 


어드바이저 패밀리 홈스테이 예약 가격 확인



카멜리아 호텔 6 Camellia Hotel 6 

카멜리아 호텔 6 는 하노이 올드쿼터의 구시가지에 있는 호텔로  호안키엠 호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오페라 하우스와 호치민 묘소까지는 도보로 12분이 소요됩니다. 24시간 프론트 테스크, 투어데스크로 이용 가능하고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내 식당에서는 유럽식, 아시아  요리를 조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 케이블  채널,  금고등이 완비되어 있고 커피/차 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이 혼잡하고 시끄럽다는 평도 있지만 깨끗한 객실,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카멜리아 호텔 6 Camellia Hotel 6 예약 가격 확인 


하노이 차밍 호텔 Hanoi Charming Hotel

호안끼엠 호수에서 500미터 떨어지 하노이 차밍호텔은 성 요셉 성당에서 200미터, 응옥썬 사당에서 400미터 떨어진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할 수있습니다.  실은 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 컴퓨터를 갖추고 있고 헤어드라이어도 있습니다.  시설이 많이 낡았지만  주위에 많은 맛집이 있는 좋은 위치 맛있는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하노이 차밍 호텔 예약 가격 확인


하노이 히비스커스 호텔 Hanoi Hibiscus Hotel

하노이 히비스커스 호텔은 하노이 구시가지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도보 3분 거리에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동 쑤언 시장과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가 있어서 마사지도 이용가능하고 투어데스크, 24시간 리셉션, 수화물보관소, 자전거 대여, 세탁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룸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냉장고 , 미니바, 책상, 생수를 갖추고 있고 세면도구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래된 건물에 위치한 호텔이라 방음이 좋지 않다는 평이 있는지만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침실이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하노이 히비스커스 호텔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