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에서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홍콩 추천 가성비 저가 호텔 [홍콩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1. 6.


까사 디럭스 호텔 Casa Deluxe Hotel

야우머태아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까사 디럭스 호텔은 홍콩국제공항에서는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앞에서 홍콩  스타의 거리, 하버시티는 차로 10분 거리, 몽콕 야시장은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침사추이는 걸어서 15분 거리입니다.  24시간 리셉션, 무료 무선 인터넷, 까페, 물품보관소등을 이용할 수 있씁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슬리퍼 등의 최고급 시설을 제공하고 있고 책상, 냉장고, 생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작지만 호텔의 위치가 좋아서 편리합니다.


까사 디럭스 호텔 예약 가격 확인 


스탠포드 호텔 Stanford Hotel Hong Kong

몽콕의 중심부에 있는 스탠포드 호텔은 몽콕 MTR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호텔에서는 훙함 MTR 역(Hung Hom MTR Station), 에어포트 익스프레스 구룡역(Airport Express Kowloon Station), 홍콩 시티 페리 터미널(Hong Kong City Ferry Terminal) 행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운행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대연회장 등도 이용할 수 있고 발렛 파킹, 환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anford Cafe 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고 Stanford Bar & Lounge에서는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 호텔의 객실에서는 몽콕중심부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 저녁에는 네온사인의 불빛으로 훌륭한 야경을 자랑합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에는 대형 평면 TV와 옅은 색감의 모던한 나무 가구가 마련되어 있고  냉장고, 커피/차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스탠포드 호텔 예약 가격 확인 



첼시 호텔 - 홍콩 Chelsea Hotel - Hong Kong

첼시호텔은 이스트 침사추이 역에서 도보 1분 거리, 홍콩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빅토리아 항이 도보 10분 하버시티 쇼핑몰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고 가까운 곳에 슈퍼마켓, 펍, 유명식당 등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물품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34개의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방이 좁긴 하지만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높은 호텔입니다. 


첼시 호텔 - 홍콩  예약 가격 확인 



호텔 LBP Hotel LBP

호텔 LBP 는 사이잉펀 MTR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셩완 MTR 역에서도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800미터 거리에 소호와 마카오행 페리 터미날이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실 , 피트니스 센터, 투어데스크가, 소형 영화 감상실이 있어서 고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옥상 정원 바베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미니바, 개인 금고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투숙객은 투숙 기간 동안 간식, 커피 및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직원들이 친절하고 조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호텔 LBP Hotel LBP 예약 가격 확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몽콕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Mongkok

몽콕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몽콕은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랑함 플레이스 몰, 레이디스 마켓, 몽콕 컴퓨터 센터 등이 있습니다. 호탤 내부 곳곳을 대리석으로 럭셔리하게 꾸민 호텔 건물은 편안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 시설이로,  LCD 케이블 TV, 에어컨,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베개도 선택 가능합니다.  인체공학적 책상과 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는 현대적인 객실에서 편안하게 쉬실 수 있는 호텔입니다.  위치가 조금 불편하다닌 평도 많지만 조식도 맛있고 잠자리도 편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몽콕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