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플로리다 마이애미 추천 비치 호텔, 리조트 [마이애미 추천 호텔,숙소]

트레브 2017. 11. 1.

1 호텔 사우스 비치 1 Hotel South Beach

럭셔리한 426개의 객실을 갖춘 1호텔 사우스 비치는 2015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문을 호텔입니다. 그전에 Perry South Beach 호텔로 불렸죠. 1 호텔 브랜드의 호텔은 친환경적인 호텔로 재활용한 목재로 이용했고 헴프 매트리스,일회용 슬리퍼 대신 재활용 가능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고, 옥상의 1개의 수영장을 포함한 4개의 수영장, 3개의 바와 멋진 정찬 식당, 피트니스 센터, 이벤트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반경 3마일 내에는 테슬라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1 호텔 사우스 비치

세타이 마이애미 비치 The Setai Miami Beach

천국과 같은 세타이 마이애미 비치 리조트에서의 휴양은 저렴하지가 않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결점이 없는 서비스, 크고 깨끗하게 정돈된 객실, 다른 온도로 이용 가능한 3개의 수영장, 아름다운 해변가의 좋은 위치등은 세타이 마이애미 비치를 마이애미 최고의 호텔로 손꼽히게 하는 요소입니다. 아쉬운 점은 세타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멋진 디자인에 비해 음식의 질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많은 레스토랑 들이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세타이 비치

W 사우스 비치 리조트 W South Beach

 

312개의 객실을 갖춘 W 사우스 비치 리조트는 사우스 비치의 북쪽 끝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귀엽고 편안한 디자인의 호텔에서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 대양을 전망할 수 있는 테라스, 수영장을 둘러싼 우아한 조경, 환상적인 스파 등은 W 사우스 비치 리조트를  마이애미 호텔 리스트에 윗부분에 올려놓게 합니다.

 

W 사우스 비치 리조


더 세인트 레지스 발 하버 리조트 The St Regis Bal Harbour Resort

243개의 객실은 갖춘 더 세인트 레지스 발 하버 리조트는 마이애미 비치 프론트 호텔 중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손꼽힙니다. 넓고 멋지게 장식된 객실에는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고, 2개의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3곳의 정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발 하버의 상점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의 위치도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요소입니다. 

 

세인트 레지스 하버 리조트

더 컨피단데 호텔 -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The Confidante Hotel - in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380개의 객실을 갖춘 컨피단데 호텔은 아름다운 해변, 2개의 수영장, 여러 개의 바를 갖춘 고급 호텔로 호텔 직원들의 친절함이 고객들을 감동시키는 곳입니다. 컬러풀한 객실은 레트로 디지인으로 최신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의 전망은 도시전망에서부터 바다 전망까지 다양합니다. 유명쉐프가 있는 식당도 호텔에서 인기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사우스 비치에서는 조금떨어져 조용히 지내고 싶은 커플이나 가족에게는 최고의 선택인 호텔로 사우스 비치의 호텔보다는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피단데 호텔 -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