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좋은 위치와 청결해서 인기있는 부산역 주변 추천 호텔 크라운하버 호텔 [부산 부산역 추천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8. 31.

크라운 하버 호텔 은 부산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다.


호텔은 1층에는 GS 25편의점과 투섬플레이스가 있어서,  호텔 밖으로 안 나가고 쉬고 싶을 때는 간단하게 요기도 하고 음료수도 살 수 있다. 

호텔의 로비는 크고 대기할 수 있는 자리도 충분하다. 

로비에는 관광객을 위한 관광정보 데스크가 있다. 주 고객은 일본인인듯 하다. 

리셉션 옆에는 체크 아웃 후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복도는 밝고 깨끗하다.  

각 층마다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어 추가로 물을 구입할 필요없어 편하다. 


문을 열고 방에 들어 가면 가방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인다.  

침대는 깨끗하게 세탁되고 건조되어 바삭한 느낌의 린넨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묶었던 방은 시내 전망이라서 딱히 볼만한 것은 없다. 반대편의 객실은 부산항의 전망할 수 도 있다.

LED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서 USB 드라이브가 있으면 영화를 볼 수도 있다.  요즘 가정에서 볼 수 있는 초대형은 아니지만 침대에서 보기 충분한 크기다. 

인스턴트 커피와 녹차가 준비되어 있다. 

옷장에는 깨끗하게 준비된 샤워가운이 준비되어 있다. 

금고와 샐내화 세탁서비스용 수거봉지도 보인다.  

호텔에는 미니바는 없고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 2병만 있다. 주류가 필요하면 1층의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가능하다. 

화장실에는 준비된 애머니티는 바디워시,바디 로션,샴푸, 컨티셔너, 비누, 빗, 바느질세트, 레이디세트, 샤워 캡이 있고, 칫솔이나 면도기는 제공되지 않는다. 

욕실은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하지만 변기에  청소용 세제가 묻어 있어서 청소를 부탁했더니 신속하게 해결해 주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바, 마시지샵 등이 있다.  

근처의 맛집들이 많아서 호텔에 있는 식당은 들리지 않았지만  아침에 피트니스 센터를 들려 보았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알찬 피트니스 센터다.  


크라운 하버 호텔 시설 상세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