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추천 부티크 호텔 (Best Boutique Hotels in New York City)

트레브 2017. 8. 7.

뉴욕 추천 부티크 호텔 (Best Boutique Hotels in New York City)

뉴욕과 같이 거대하고 복잡한 도시를 방문할 때는, 아담한 크기의 부티크 호텔을  중심으로 도시를 조금씩 여행하는 것이 좋다.  

뉴욕의 부티크 호텔은 편한 침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을 포함해 투숙객들이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맨하탄, 브루클린, 퀸즈에는 150여개의 부티크 호텔이 있는데 그중 추천할 만한 부티크 호텔을 간추렸다. 



1.더 그리니치 호텔 (The Greenwich Hotel )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595 ~




영화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공동소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 그리니치 호텔(The Greenich Hotel) 은 뉴욕에서 가장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 중 하나이다. 장인정신으로 잘 다듬어진 원목 , 직접 손으로 제작한 벽돌, 고풍스런 거울들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는  결점을 찾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미니바의 스낵은 무료로 제공되고 , 와이파이, DVD, Wii 는 무료롤 빌릴 수 있다.  88개의 침실이 있는 그리니치 호텔은 작은 규모의 호텔이지만 그 규모에 비한다면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도 있다. 수영장과 스파, 멋진 체육관, 그리고 레스토랑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2. 그래머시 파크 호텔(Gramercy Park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384  

                                                                                                                               그래머시 호텔은 소위 잘나가는 뉴요커들에 인기있는 호텔이다. 바에는 셀레브리티들이 여유를 즐기고 있고, 인도에는 그들을 노리는 파파라치들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객실은 크지 않지만 럭셔리하다. 호화로운  체력단련실과 이탈리안 식당, 환상적인 루프탑 바 등을 갖추고 있다.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부티크 호텔이다.



3.노매드 호텔(The NoMad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415 ~ 

메이슨 스퀘어 파크 근처의 뉴욕 중앙에 위치한 노매드 호텔은 무결한 디지인의 호화로운 호텔이다.  직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스파나 비지니스 센터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호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는 바와 레스토랑이다. 책이 가득한 도서관 같은 바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다. 햇살이 가득한 아트리움에서 브런치를 주문해 즐길 수 있다.  호텔의 168개 객실은 페리시안 양탄자, 고지도, 고가구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침구와 타월, 샤워 가운 등은 최고급의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4. 보워리 호텔 (The Bowery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355 ~ 

워리 호텔이 위치한 지역은 한때는 폐가구와 넝마등이 쌓여있던 우범지대였다.  호텔의 외관은 너무 평범해서 부티크 호텔로 전혀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그 생각이 바뀔 것이다. 호텔의 객실은 빈티지 럭셔리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대형 LED TV 는 기본이고, 터키산 침대시트와, 양모 이불, 대리석이 깔린 욕실은 호화로움이 극치다. 또한 바닥에서 천정까지 이어진 커다란 유리창은  멋진 조망을 제공한다. 호텔 내 이탈리안 식당과 멋진 바는 인기가 있어 항상 붐비는 곳이다.


5. 제임스 뉴욕(The James New York)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336 ~                                                                 

소호 지역에 위치한 제임스 뉴욕 호텔은 114개의 객실이 있는 부티크 호텔이다. 특히 멋진 뷰가 있는 루프탑 바와 수영장이 인기가 있다. 유명쉐프 David Burke 가 운영하는 식당도 많이 이들이 찾는 곳이다.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이고 야간에는 와인과 치즈도 무료로 제공된다.  객실은 다른 럭셔리 호텔보다는 작은 크지지만 섬세하게 꾸며져 있다.


6.위더 호텔(Wythe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320 ~                                                                                                                        

맨하탄을 경치를 제대로 감상하려면 맨하탄 밖으로 나가야 한다.  브루클린에 있는 위더 호텔의 루프탑 바에 오르면 맨하탄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호텔에 주변에는 수 많은 식당과 바와 상점들은 물론 지하철역도 가까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고급 어메너티와, 핸드메이드 세면용품은 기본이도고 넓은 객실의 천정은 소나무로 마감되어 있고 원목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한국의 마찬가지로 바닥이 난방되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   단점이 있다면 주말에는 맨하탄의 경치를 감상하려는 관광객들이 루프탑 바에 방문을  해서 로비와 엘리베이터가 붐빌 수 있다는 것이다. 


7 웨스트하우스 호텔 뉴욕(WestHouse Hotel New York)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215~                                                                

웨스트하우스 호텔 뉴욕은 뉴욕에서 가장 특별한 부티크 호텔이다.  다른 뉴욕의 부티크 호텔의 비해 저렴한 가격이지만 호텔의 위치는 맨하탄의 중심부라고 할 수 있다. 두 블록 내에 기차역과, 타임 스퀘어, 락펠레 센터와 센트랄 파크가 있다.  호텔의 로비와 172개의 객실은 대리석 기둥을 바롯해 1920년대 스타일의 가구들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다.



8. 두에인 스트릿 호텔 (Duane Street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184~                                                                 

두에인 스트릿 호텔은 고급상점과 레스토랑이 많이 위치하고 있는 트리베카 지역에 있는 적당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부티크 호텔이다.  2013년에 43개의 객실이 리노베이트 됐고 2016년에는 식당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작지만 독특한 분위기의 객실은 블랙앤하이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면, 높은 천장과 나무로 바닥이 편한한 느낌을 준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무료 와인과 맥주도 즐길 수 있다.  두에인 스트릿 호텔은 특히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9. Z 뉴욕 호텔(Z  NYC Hotel)

부킹닷컴(booking.com) 예매가격  : $ 164~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Z 호텔은 맨하탄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부티크 호텔이다.  스타일리쉬한 객시은 진회색의 튀는 벽과 펑키한 벽화로 꾸며져 있고,  통요리 창문으로 인해 쉽게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