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싱가폴 추천 라운지 DNATA 라운지 [ 싱가포르 공항 라운지]

트레브 2016. 12. 5.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싱가폴 추천 라운지 DNATA 라운지 [ 싱가포르 공항 라운지]

싱가폴 공항에는  많은 라운지가 있다.  물론 프라이오리티 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도 많은데,  그래서 어떤 라운지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을 해봐야 한다.  싱가포르 공항 플라자 프라미엄 라운지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추천할 만한 라운지인데, DNATA 라운지는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커피뿐만 아니라 음료, 음식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라운지 의자옆의 전원 콘센트는 기본이다. 

 

 

 

 

다양하게 준비된 탄산음료, 위스키, 와인, 맥주 등이 있다.  

 

준비된 음식은 락사, 치킨 라이스, 사태 라이스 등과 같은 현지 음식은 물론이고,  호텔 조식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익숙한 메뉴들도 잘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공항의 다른 라운지와 다른 DNATA 라운지의 특징은 바리스타가 있다는 것이다.   바리스타는 상주 하지는 않고 아침시간에만 있다고 한다.

 

호주 커피 체인인 허드슨의(Hudsons)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 주는 커피는 왠 만한 커피보다 훨씬 더 맛있다. 

 

 

든든하게 아침을 먹었다면 맛있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라운지에서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는 것도 좋다. 

 

싱가폴 공항 DNATA 라운지 위치 :  1터미날  3층으로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운영시간 : 03:30 ~02:30 (최대 이용시간 3시간)

시설 :  무선인터넷/ 뉴스,잡지/ 음료/ 주류/식/ 전화/ 샤워/비행정보/비행정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