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101 이 만드는 타이페이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상산 (XIANGSHAN) 전망대로 [대만 여행, 타이페이 관광명소]

트레브 2016. 11. 15.

타이페이 101 이 만드는 타이페이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상산 (XIANGSHAN) 전망대로 [대만 여행, 타이페이 관광명소]

타이페이의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상산 전망대에 오른다. 타이페이 101에서 전망대로 향하는 산책로 입구까지는 1.2KM  도보로 약 30여분이 소요된다.  여기까지는 차도를 따라 편하게 걸어왔지만 이제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야 한다.

목적지 육거석까지의 거리 400M .

 

계단의 경사도는 그리 만만하지 않다.

계단을 50m 더 올라가니 또 이정표가 보인다. 목적지인 육거석까지의 거리는 350M 약 15분이 소요 예정

 

육거석 전망대로 오르는 중 벌써 해가 지고 있다.   더 늦기 전에 올라야 한다는 맘에 들기는 하지만,  일몰을 감상해 본다.

 

전망대 위에는 벌써 많은 이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빽빽하고 전망대 아래쪽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해는 이미 졌지만 아직 빌딩의 빛은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  빛이 들어와서 야경을 만들 때 까지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힘들게 이곳까지 올랐더니 엄청나게 많은 땀이 쏟아졌고,  그 땀냄새를 맡은 많은 모기들이 야경을 기다리는 여행객들을 괴롭히기 시작했다. 

 

 

일찍 도착했던 한 커플은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야경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만의 야경이 만들어 진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