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매콤한 국물 떡볶이식 매콤한 불고기가 매력적인 부산 남포동 추천 맛집 구워삶기 [ 부산여행 남포동 추천맛집]

트레브 2015. 12. 16.

매콤한 국물 떡볶이식 매콤한 불고기가 매력적인 부산 남포동 추천 맛집 구워삶기 [ 부산여행 남포동 추천맛집]

 

부산에서 밤차를 타기 전에 든든하게 속을 채우기 위해서 남포동을 헤매다가  손님들이 많은 곳을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떡볶이를 그리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이 참 맛있어 보여 들어가 봤죠. 재 방문율 80% 라는 말이 왠지 신뢰가 갑니다. 저녁 때에는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하는데,  대기석에도 전기장판을 깔아 놓았습니다. 

 

구어삶기의 메뉴는 단 하나  매콤불고기입니다.   선택할 것은 사이즈와 매운맛의 종류 그리고 사리입니다. 

 

 

가게의 폭은 좁지만 길고 테이블의 2열로 배치되어 복잡하거나 답답함은 없습니다.

 

 

준준비된 테이블에는 불고기를 싸 먹을 수 있는 야채가 놓여집니다.  사리의 가격은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먹은 방법이 적혀 있기는 하지만 본인이 맛있게 먹으면 되는 것이죠. 

 

통 오징어가 들어가 더욱 푸짐해 보이는 한 냄비가 준비됩니다. 

 

오징어을 잘라서 3분 정도 더 끓여서 먹어야죠.

 

같이 나온 삶은 계란도 까서 넣고 나면 이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불고기는 초벌구이를 해서 익히지 않고도 먹을 수 있습니다.  초벌구이 덕에 불고기에서는 불 맛이 가득해서 식욕을 더욱 돋굽니다.   불고기와 오징어을 깻잎에 싸서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그 맛에 반하게 됩니다.   왜 재방문이 그렇게 많은 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배가 많이 불러서 볶음밥은 시키지 않았지만 깨끗하게 전골냄비를 비우고 왔습니다.   남포동에서 얼큰한 불고기를 찾는다면 이곳  구워삷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구어 삶기

 

주소 :부사  중구 남포길 22-2

위치 : 남포동 남포문고 후문 쪽 

전화번호 : 051 -  254 – 1093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