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보고타 공항 란 항공 라운지 (SALON VIP LAN) 이용후기 [남미 콜롬비아여행 보고타 공항 라운지]

트레브 2015. 11. 25.

보고타 공항  란 항공 라운지 (SALON VIP LAN)  이용후기 [남미 콜롬비아여행 보고타 공항 라운지]

파나마 행 코파 에어라인의 게이트는  34~35번 게이트 입니다. 탑승 시간은 되었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아 탑승은 지연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이트 맞은편에는  LAN 항공 라운지가 있었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한 번 가 보기로 했습니다.  이미 아비앙카 살라 라운지를 다녀 왔지만  프라이오리티 (Priority Pass) 가 있으면 다른 라운지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란 항공 라운지는 아비앙카 라운지에 비해 그 크기는 작습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음식과 음료 주류들은 아비앙카 라운지 보다 더 다양합니다.

사무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날 카르타헤나의 몰에서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 전문점  Popsy 의 아이스크림이 있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비앙카 라운지에는 없는 생 과일도 맛있게 먹었죠.

게이트가 바로 아래 쪽에 있어서 탑승이 시작될 때까지 느긋하게 안락의자에 앉아 맥주와 과일을 더 즐겼습니다. 

보고타 공항 국제선 터미날의 라운지 2곳을 가 봤는데   짧은 시간 괜찮은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란 항공 라운지,  오랜 시간 편하게 쉽게 싶을 때는 아비앙카 라운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물론   프라이오리티 (Priority Pass) 가 있다면 두 라운지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고타 공항(Bogotá Eldorado) 란 살롱 VIP 라운지 (SALON VIP LAN)

운영시간 :  02:00 - 00:30

위치 : 보안구역을 통과 후 면세 지역 오른쪽 34~35 번 게이트 앞쪽에 위치함.

시설 : 신문/잡지, 인터넷, 무선 인터넷, 음료, 주류(1200 이후 이용가능), 샤워, 에어컨, TV, 비행정보 모니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