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보고타 국제공항 Avianca Sala VIP 라운지 이용후기 [중남미 여행, 콜롬비아, 보고타 국제공항 라운지]

트레브 2015. 11. 25.

보고타 국제공항  Avianca Sala VIP 라운지 이용후기 [중남미 여행, 콜롬비아, 보고타 국제공항 라운지]

란 항공이 지연되는 바람에 체크인을 상당히 늦게 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보안검사를 통과하고 나니 안심이 됩니다. 

보안 구역 통과 후 화장품 가게가 밀집해 있는 면세점을 지나면  왼쪽으로 가면 2층에   Avianca Sala VIP 라운지 있습니다.   비지니스 티켓이 없어도   프라이오리티패스(Priority Pass) 가 있다면 무료 입장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라운지라서   휴식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를 위해서는 안내 데스크에 먼저 얘기를 해야 합니다.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죠.

피곤한 승객은 의자에  완전히 펴지는 의자에 누어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준비된 음식은  햄치즈와, 샌드위치 종류   보고타 공항 국내선 라운지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주류의 종류는 더 다양했습니다.  국내선 라운지는 맥주란 제공되었는데  이곳에선 와인과 위스키가 제공됩니다.  주류는 오후 4시 이후에 제공되기 때문에 비행기를 아침에만 탔던 우리는 한번도 술을 마실 수가 없었는데, 이제서야 라운지에서 한 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것은 체크인을 늦게 해서 즐길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이죠. 

와인도 한잔 마시고  Club Colombia 맥주도 한 캔 마셨습니다.   맥주 한 잔 하고 나니 시간이 비행기 탈 시간이 가까워져 나가야 했습니다. 

보고타 국제공항 Bogotá Eldorado 국제선 Avianca Sala VIP 라운지

운영시간 :  04:30 - 23:00

위치 :  보안검사 후 면세구역과 푸드코드를 지나면 “AVIANCA” 표시를 따라가면 3층에 있는 라운지를 확인할 수 있음

시설 :  인터넷,  무선 인터넷, 신문/잡지,  음료,  전화, 주류( 16시 이후 이용 가능) , 샤워, 에어컨, 팩스, TV,  회의실, 어린이 전용 공간, 수면의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