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항공

전세계 저가 항공을 포함한 모든 항공권 최저가 검색 비교 스카이 스캐너 (Sky Scanner) [저가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유럽 저가 항공]

트레브 2014. 7. 21.

전세계 저가 항공을 포함한 모든 항공권 최저가 검색 비교 스카이 스캐너 (Sky Scanner) [저가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유럽 저가 항공]

항공권 가격을 비교해 주는 사이트는 한국의 많은 여행사 사이트를 비롯해 전세계에 수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사이트에서는 저가 항공사의 가격까지 같이 비교하는 것은 쉽지가 않았습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저가항공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항공사의 항공권 가격을 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스카이 스캐너 (Sky Scanner) 에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해 볼까요.

스카이 스캐너 (Sky Scanner)  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한국어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출발지, 도착지, 출발일을 선택하고 “검색” 을 클릭합니다.

파리 – 베니스 구간에 가장 저렴한 항공사는 라이언 에어입니다. 

하지만  라이언 에어가 취항하는 공항은 시내에서 아주 먼 곳으로

시내에서 공항까지 까지 버스비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은  트랜스아비아(Transavia.com) 가 더  저렴하네요

비슷한 가격이면 에어프랑스를 타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에어프랑스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위의 가격은 실제 가격과 차이가 많이 있었습니다.

에어프랑스도 티켓도 체크인 화물 비용을 추가부담 해야 하지만 그 외 예약비용이 발생할지 않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다면

에어 프랑스를 예약하는 것이 가장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이 날짜 이 구간에서는 트랜스아비아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를 클릭해서 항공권을 구입해 보겠습니다.

트랜스아비아 (Transavavia.com) 에서 할인 저가 항공권 구입하기

트랜스 아비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트래스아비아 사이트로 이동했습니다. 

항공권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로그인부터 하겠습니다.

상단의 “log in to my transavia.com” 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log in with Your account” 를 클릭합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Log in” 하면 되지만

여기가 처음일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트랜스 아비아 회원가입 페이지  에 접속해서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Create an account”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마칩니다.

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을 확인하면 비밀번호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log in” 하고

상단의 “Flight” 를 클릭해서 항공권 검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출발지, 목적지, 여행일자, 탑승 인원을 선택하고 “Search” 를 클릭해서 검색을 시작합니다.

항공권 가격과 운항시간 , 예약비, 카드 결제 수수료 를 확인 합니다.

스케줄이 변경될 수도 있다면 10 유로의 Flexibility 옵션을 추가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체크인 수화물이 있을  경우에 필요한 만큼의 수화물을 사야죠. 

공항에서 체크인 시 구입하게 되면 2배 더 비쌉니다.

원하는 질량을 수화물을 클릭한 후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신상 정보를 입력하고  혹시 탑승객이 변경될 수 있다면 3유로 하는 승객 변경옵션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총 가격을 확인하고 , 약관 동의에 체크한 후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Pay now” 를 클릭해서 결제를 마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항공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Sky Scanner) 에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해 저렴하게 여행하세요.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