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런 햄버거 먹어봤어? 독특한 모습을 한 햄버거 [재미있는 사진, 햄버거 Hamburger]

트레브 2014. 6. 18.

이런 햄버거 먹어봤어?  독특한 모습을 한  햄버거  [재미있는 사진, 햄버거 Hamburger]

프랑스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Thomas 와 Quentin 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 독특한 모양의 햄버거를 만들었습니다.

두 디자이너는 매일 똑같은 점심에 싫증이 나서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먹고 싶었던 것이죠.

여기에 소개되는 햄버거는 괴상한 모양의 햄버거도 많지만 , 모든 햄버거를 직접 만들어서 먹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파는 곳이 없어서 사 먹을 수는 없어서 특별한  모양이 햄버거의 맛이  참 궁금하네요. 

Happy Birthger

이 정도 퀄리티의 햄버거면 생일 케익을 대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Crabzilla

보기엔 섬뜩해도 맛은 있을 것 같네요.

Go Green Burger

Yin & Yang

음양버거.  태극무늬를 본 딴 버거네요.

Boom Burger

폭탄 버거. 이런 버거는 먹을 수 없겠죠.

Le Chef

The Beerger

맥주와 버거를 한꺼번에, 하지만 이건 합성 같네요.

Dr. Jekyll & Mr. Burger

The Pumpkin Brrrrrger

Excaliburger

아더왕의  엑스칼리버에서 영감을 얻은 버거네요.

Burger d’amour

Smurf Burger

Baby Burger Q

Sea Sex and Bun

White Burger on White Background

이 버거는 맛이 있을 것 같진 않네요.

Marie Antoinette Burger

Troy Burger

Burger Waiver

Burger for All

Santa Fat Burger

Adios Burger

The End Burger

My name is Bun, James Bun

제임스 본드가 아닌 제임스 번

Brrrrgeur

Beuh-rger

뽕가는 맛의 대마초 버거.  허가된 나라에서만 드셔야 해요

Hawaiian Burger

진정한 하와이안 버거네요.

Fricocotte burger

Neil Armstrong Burger

닐 암스트롱의 달에 착륙한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버거입니다.

Canicule burger

버거를 콘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Tofu Burger

채식을 하는 사람은 두부 버거. 두부 버거의 맛은 어떨까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