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브로드웨이 뮤지컬

브로드웨이 뮤지컬 라이온킹 (Musical Lion King) ,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New York Braodway Musical) 가격비교 할인 예매하기

트레브 2014. 4. 5.

브로드웨이 뮤지컬 라이온킹 (Musical Lion King) ,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New York Braodway Musical) 가격비교 할인 예매하기

뮤지컬 라이온킹 (Musical Lion King) 은 ?

뮤지컬 라이언 킹(Musical Lion King) 는   우리에게 익혀 알려진 디즈니 에니메이션인 1994년작 라이언 킹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작의 OST를 담당했던 엘튼 존과 팀 라이스가 뮤지컬의 작곡과 작사도 맡았습니다.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성공적으로 초연을 한 후  5000회가 넘게 공연이 되게 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입니다.

다른 뮤지컬과 크게 차별되는 뮤지컬 라이언 킹의 큰 특징은 동물 캐릭터를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재현해낸 놀라운 솜씨와

아프리카 사바나의 정글을 환상적으로 재현한 무대 세트입니다.

아프리카의 광활한 자연과 동물들이 평온한 아프리카의 초원에서 훗날 왕이 될 어린 사자 심바의 탄생을 축하하는

축제로 시작하는 인상적인 오프닝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뮤지컬 라이언 킹은 브로드웨이 에서의  성공 이후 1999 년 런던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 수 많은 도시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습니다.

뮤지컬 라이언킹 (Musical Lion King) 의 줄거리는 ?

라이온 킹의 배경은 사자가 "프라이드 랜드"라는 아프리카의 한 왕국입니다.

라피키라는 지혜로운 원숭이는 무파사 왕과 사라비 여왕의 아들인 심바를 새로운 후계자로 선언하며,

프라이드 바위에 동물들이 모두 모여 왕과 새로운 후계자를 칭송합니다.

무파사는 심바와 함께 프라이드 랜드를 돌아다니면서, 왕으로써 알아야 할 것을 가르칩니다.

왕의 자리를 빼앗고자 음모를 꾸미던 심바의 삼촌 스카는 무파사가 심바에게 가지 말라고 금지했던 코끼리 무덤에 대해서 말해주어,

심바가 코끼리 무덤에 가 보고 싶어지게 합니다. 심바는 그곳에서 얼룩 하이에나떼를 만나 위험에 처하게 되지만 무파사에게 가까스로 구출됩니다.

무파사는 그의 아들에게 심바에게 자신과 날라를 위험에 빠뜨린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합니다..

심바의 아버지는 심바에게 용감한 것은 위험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쳐주며,

아들을 잃을까봐 두려웠었다고 밝히게 되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게 되자, 둘은 함께 평원을 뛰어다니며 놉니다.

그 사이, 스카는 하이에나들에게 자신이 왕이 되면 ‘다시는 굶주리지 않으리라’며 자신에게 충성을 바칠 것을 요구하고

스카는 하이에나들에게 자신이 왕이 되려면 무파사와 심바를 죽여야만 한다고 말하며 왕을 죽이고자 음모를 꾸미게 됩니다.

얼마 후, 스카는 심바를 위험에 빠트리고 심바를 구하러 온 무파사를 낭떠러지에서 밀어뜨려 죽입니다.

스카는 심바가 아버지의 죽음을 책임져야 할 것을 확신시키며 프라이드 랜드에서 도망쳐 다시는 돌아오지 말 것을 제안합니다.

스카는 하이에나 떼를 보내어 그를 죽이라고 하지만 심바는 탈출하고 스카는 프라이드에 무파사와 심바가 죽었다는 것을 알리며

자신이 다음 왕좌를 차지할 것이라며, "번영과 평화의 새 시대에서는 사자와 하이에나들이 영광스러운 미래를 위해 함께 살아갈 것이다"라 공언합니다.

이로써 스카에 의해 하이에나들은 프라이드 랜드에 머물게 됩니다.

멀리 떨어진 사막에서 심바는 의식 불명 상태로 쓰러졌고 미어캣 티몬과 혹멧돼지 품바가 이를 발견하고 심바를 보살피게 됩니다.

그들과 함께 성장한 심바는 우여곡절 끝에 프라이드 랜드로 돌아와서 스카를 축출하고 다시 왕위에 오르게 됩니다.

뮤지컬 라이언킹 (Musical Lion King) 의 공연장 민스코프 시어터 (Minskoff Theatre)

1973년 3월 문을 연 민스코프 시어터 (Minskoff Theatre)는  One Astor Plaza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621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잇습니다.

민스코프 시어터 (Minskoff Theatre) 의 좌석은 

오케스트라(Orchestra) 프론트 메자닌(Front Mezzanine), 그리고 메자닌(Mezzanine)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민스코프 시어터 (Minskoff Theatre) 는  200 W 45th St  New York, NY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 
M104, M10, M27/M50, M42


지하철 
A, C o, E 전철 탑승후   “42nd Street” 하차 
1, 9, C o, E 전철 탑승 후  “50th Street” 하차 
1, 2, 3, 7, 9, N, R, S 전철 탑승 후  “Times Square” 하차 
N,R 전철 탑승 후  “49th Street” 하차

뮤지컬 라이온킹 (Musical Lion King) 온라인 예약 사이트 가격 비교

뮤지컬 라이온킹은 온라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쉽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 많은 사이트의 판매 가격은 아주 다양합니다.  예매에 앞서 가격을 비교해 봐야 겠죠.

1)   브로드박스 (www.broadwaybox.com/) 가격    

Mezzanine    $161 ~

Orchestra  $ 199 ~

2)  오쇼 (http://www.ohshow.net/)  가격

Orchestra/Front Mezzanine  $132 ~

3) 시티엑스퍼트(http://www.cityexperts.com/) 가격

Mezzanine/ Orchestra     $165~

Premium  $ 312 ~

3)  티켓마스터 (http://www.ticketmaster.com/) 가격

Mezzanine    $108.25 ~

Orchestra  $ 171.75 ~

가격을   비교해 보니  티켓마스터 (http://www.ticketmaster.com/) 예매 가격이 가장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가장 저렴한 사이트에서 예매해야 겠죠.

티켓마스터 (http://www.ticketmaster.com/)  에서 뮤지컬 라이언킹 (Musical Lion King)  예매하기

티켓마스터 (http://www.ticketmaster.com/)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예매를 원하는 날짜의  “Find Tickets” 을 클릭합니다. 

좌석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1) 원하는 구역을 정하고  2) 좌석을 정하고 3) “Buy Tickets” 를 클릭하면 되죠.

“Use the map”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오케스트라 구역의 좌석 가격은  $171.75 ~ 242 네요. 

그리고 메자닌 구역의 가격은 $ 108.25 ~ 188.75 입니다. 

원하는 구역을 클릭해서 선택합니다.

마우스 커서를 좌석에 가져가면 각 좌석의 가격정보를 보여줍니다.   가장 저렴한 좌석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좌석을 선택하고   “ Buy Tickets” 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보안 체크를 위해  노란 사각형 안의 있는 단어를  아래 빈칸에 입력합니다. 

노란 칸의 글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엔 “New Phrase” 를 클릭해서 다른 단어로 바꿉니다.

글자 입력후엔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먼가 일을 하고 있네요. 

뮤지컬 티켓 외에 음반,인형 등의 구입 의사를 물어 보는데 무시하고  스크롤을 쭉 내려서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배송 방법을 “Other Country” 로 선택하고  무료인 “Print at Home” 을 선택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다시 먼가 하는 중 

로그인 하라고 하는데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엔 “Create Account”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Accept and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만약 공연에 보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취소 보험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7달러를 내고 보험을 가입하면 사정이 있어서 뮤지컬을 보지 못할 경우 티켓 가격을 돌려 받을 수 있죠.

필요하신 분은 “Yes” 를 필요 없는 분은 “No” 를 선택하고 “Submit Order” 를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면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로 전자티켓이 발송됩니다. 

그 티켓을 출력해서 뮤지컬을 관람하면 됩니다.  

티켓마스터 (http://www.ticketmaster.com/) 에서 뮤지컬 라이언킹 (Musical Lion King)  저렴하게 예매하고 재미있게 관람하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