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호스텔스클럽닷컴(Hostelsclub.com) 에서 호스텔 예약하고 베니스 호텔 무료 이용하기 , 런던 펍 무료로 즐기기

트레브 2013. 9. 24.

호스텔스클럽닷컴(Hostelsclub.com) 에서 호스텔 예약하고 베니스  호텔 무료 이용하기 , 런던 펍 무료로 즐기기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베니스 무료 호텔, 무료 호스텔 프로모션

 

유럽 여행을 했던 사람이라면  베니스의 숙박비 특히 호텔의 숙박비가 다른 곳에 비해 많이 비싸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비싼 베니스에서  공짜로 머물 곳이 있다면 참 좋겠죠.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는 베니스 무료 호텔,  무료 호스텔 프로모션을 합니다.     “Venice for Free”  광고문구가 낚 처럼 보이지만, 실제 공짜로 베니스 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을 여행하게 되면 보통 장기여행을 하게 됩니다.  최소 보름 이상은 여행하겠죠.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어느 나라의 호스텔이든지  5번의 호스텔 예약(각 예약 2박이상) 을 하게 되면   주말에 베니스 호텔에서 2명이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유효기간 1년의 바우처를 보내줍니다.   5번의 호스텔 예약( 1박) 을 할 경우엔  주중 베니스 호스텔에서 2명이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바우처를 보내줍니다.

유럽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베니스 인데,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호스텔 예약하고  숙박비 비싼 베니스에서 무료로 숙박하세요.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회원가입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호스텔 예약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죠.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  상단의 “지금 로그인” 을 클릭합니다. 영문사이트에서는 “sign up now” 였는데  한글 번역이 좀 엉망이네요.

페이스 북, 구글, 트위터 계정이 있다면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아이콘을 클릭해서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회원가입을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이용을 이해 “확인” 을 클릭합니다.

자동 입력이 되지 않은 항목이 있으면 입력하고  약관동의 체크를 한 후 “등록” 을 클릭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입력한 이메일로  계정 활성화 링크가 전송됩니다.

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호스텔 예약하기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바로가기 링크 를 클릭해서  처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행도시와 체크인/아웃 날짜  등  요청된 정보를 입력한 후 “검색” 을 클릭합니다.

검색 조건에 맞는 호스텔이 표시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호스텔이 검색되었으니  범위를 조금 줄여야겠죠.  왼쪽 사이드에는 거리 조정 슬라이더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설정하면 런던 중심을 기준으로 설정된 거리 만큼의 호스텔만 표시가 되는 것이죠.

벙위가 줄어들었으면 이젠 호스텔을 정렬을 해 보겠습니다.  호스텔의 가격, 고객평점, 이름으로 정렬할 수 있는데,  “고객평점” 을 클릭해서 평점 순으로 정렬해 보겠습니다. 

고객 평점이 높은 호스텔에서 낮은 호스텔로 정렬이 되었습니다.   커서를 내리면서 보니 Fresh @ The Crown Clapham 호스텔이 고객 평도 좋고 가격도 괜찮네요.    “상세정보” 를 클릭해서 호스텔 정보를 확인합니다.

무료 조식, 무료 런던 투어 등 괜찮은 서비스가 많네요.  호스텔 정보를 확인한 후에  “지도보기” 를  클릭해서  호스텔 위치를 확인합니다.

구글 맵에서 호스텔 위치를 확인합니다.

원하는 객실 타입의 투숙객 수를 선택하고 “예약 버튼” 을 클릭합니다.

예약 시에는 숙박비의 10% 를 결제하고 잔액 90% 는 호스텔에 도착해서 체크인 시 지불합니다.   또한 예약 시마다 2유로의 예약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멤버쉽 카드를 구입하면 호스텔 예약 시 마다 2유로의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멤버쉽 카드는 10유로인데  한번 구입하면 평생 예약비용 없이 호스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카드의 혜택은 예약비 면제뿐 아니라 숙소 예약 시 추가 할인이나 식당 이용시 할인등이 있습니다.    멤버쉽 카드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카드  전세계 할인처 검색 

결제 금액을 확인 한 후에는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 하세요” 를 클릭합니다.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저렴하게 호스텔을 예약하는 또 다른 방법  에라스무스 학생할인

에라스무스 학생 할인은 말 그대로 학생에 대한 할인 행사입니다.     에라스무스 학생 할인 서비스는 호스텔에 따라  4박 결제시 하루는 무료,  무료 조식, 무료 세탁, 무료 자전거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에라스무스 서비스 제공 호스텔은 왼쪽 사이드 바 에서 클릭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호텔 이름 옆에 에라스무스 아이콘이 표시되죠.

커서를 내려보면 에라스무스 제공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박 결제 시 하루 무료,  무료 wifi,  무료 수건 등 이 있네요.  단 에라스무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국제학생증 등의 증명서류가 꼭 있어야 합니다.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런던 호스텔 예약 시   또 다른 혜택,  무료  펍 크롤 (Pub Crawl) 티켓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런던 호스텔 예약시에는  12 파운드  하는 365 Pub Crawl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티켓으로 런던의 유명한 바/펍 5곳의 무료 입장의 5잔의 술을 무료로 즐길 수 있죠.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런던 호스텔 예약후 받는 확인메일 꼭 확인 하시고 런던의 펍 무료로 즐기세요. 

호스텔스클럽닷컴( Hostelsclub.com) 에서 예약한 호스텔 예약 취소하기

가장 간단하게 호스텔 예약을 취소하는 방법은  호스텔 예약 후 수신한   확인 메일의  “Cancel”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호스텔 예약 취소는 반드시 호스텔 도착 예정일 24시간 이전에 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4일 오후 3시 에 호스텔 도착 예정이라면   23일 이전 (22일 23시 59분까지 가능) 에 예약을 취소해야 되는 것입니다.   예약을 정상적으로 취소해도 10%의 예약보증금과 예약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호스텔 예약 취소 없이 체크인을 하지 않을 경우엔 첫날 숙박비가 자동 결제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