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유럽 축구 [UEFA 챔피언스 리그(UEFA Champions League), 독일 분데스리가( Bundesliga), 이탈리아 세리에 A( Serie A),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Primeira Liga), 네덜란드 에레디비지 (Eredivisie Dutch) ]티켓을 할인된 ..

트레브 2013. 9. 9.

유럽 축구 [UEFA 챔피언스 리그(UEFA Champions League), 독일 분데스리가( Bundesliga),  이탈리아 세리에 A( Serie A),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Primeira Liga),  네덜란드 에레디비지 (Eredivisie Dutch)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하기

유럽 여행에서 꼭 봐야 할 것은 멋진 관광지와 뮤지컬 등의 공연 외에 또 하나가 더 있습니다.  바로 축구죠.  박지성 선수는 더 이상 프리미어 리그에서 볼 수 없지만,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유럽의 여러 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의 멋진 선수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멀리 유럽까지 갔다면 본 고장 유럽에서 축구 경기 한번은 관람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유럽 축구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 (바로가기 링크) 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의 “Login” 을 클릭해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요청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Sign Up” 을 클릭합니다.

가입의 완료되었으면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 (바로가기 링크) 홈 페이지로 이동해  “Sports” 카테고리의 “ FootBall Tickets” 을 클릭합니다.

왼쪽 사이드 바에서  각 구단별, 리그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한국선수가 뛰고 있는 “분데스리가(Bundesliga)” 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분데스리가 의 각 구단이 표시가 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있는  “바이어 레버쿠젠 (Bayer Leverkusen)” 를  선택하겠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와 챔피언스 리그(Champions League) 경기가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Manchester Old Trafford) 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티켓을 예매해 보겠습니다.  “View Tickets” 을 클릭합니다.

각 좌석 별 티켓 가격이 표시됩니다.  경기장 좌석 배치도에서 돋보기를 누르면 확대된  경기장 좌석 배치도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티켓의 수를 선택하고 “Buy” 를 클릭합니다.

청구지 주소를 입력하고 배송지를 선택합니다.  배송지는 청구지 주소를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경기가 열리는 지역의 호텔로 배달 시킬 수 도 있습니다.   호텔 배송을 원할 경우 호텔 주소를 입력하고   “약관 동의” 를 클릭한 후 “Proceed” 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카드 번호와 , 카드 유효기간, 그리고  카드 뒤면 마지막 세자리 숫자인 시큐리티 코드를 입력하고 “Pay” 를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한 배송지로 티켓이 배송됩니다.   배송은 DHL 등의 배송업체를 이용해서  경기 1~2 일 전에 도착합니다.   만약에 티켓 발권이 늦어질 경우엔 이메일로  경기당일에  티켓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곳을  알려줍니다.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 (바로가기 링크) 에서 유럽 축구 티켓 할인 예매하고 즐겁게 축구경기 관람하세요.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